[단독]이서진, 3월 나영석 PD와 다시 뉴욕행..'뉴욕뉴욕' 시즌3 컴백

윤성열 기자 2025. 1. 17.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다시 뉴욕행 비행기에 오른다.

'이서진의 뉴욕뉴욕' 시즌3 촬영을 위해서다.

1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서진은 오는 3월 중 '이서진의 뉴욕뉴욕' 시즌3 촬영 차 뉴욕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찰떡 호흡을 보여줬던 이서진과 나영석 PD가 시즌3에선 어떤 뉴욕 여행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이서진 /사진=뉴스1
배우 이서진이 다시 뉴욕행 비행기에 오른다. '이서진의 뉴욕뉴욕' 시즌3 촬영을 위해서다.

1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서진은 오는 3월 중 '이서진의 뉴욕뉴욕' 시즌3 촬영 차 뉴욕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서진의 뉴욕뉴욕'은 뉴욕대 출신 이서진이 나영석 PD와 함께 뉴욕으로 떠나 각종 맛집과 영화,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0년 tvN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의 코너로 첫 선을 보였으며, 시즌2는 2023년 유튜브 플랫폼 '채널 십오야'를 통해 시청자와 만났다.

시즌2 공개 당시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함께 미국의 김밥천국으로 불리는 곳에서 조식을 먹는가 하면, 학창 시절 다녔던 학교와 동네를 방문하는 등 소소한 추억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배우 정유미와 함께 미국 메이저리그(MLB) 구단 뉴욕 메츠 홈구장을 방문해 당시 LA에인절스 소속이었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경기를 관전하는 모습을 담기도 했다.

'뉴욕뉴욕'의 새 시즌은 약 2년 만이다. 찰떡 호흡을 보여줬던 이서진과 나영석 PD가 시즌3에선 어떤 뉴욕 여행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