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개편' 브브걸, '개콘' 출격.."1년 5개월 만의 컴백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가 두 개의 새 코너와 함께 두 배 더 풍성한 웃음을 선사한다.
19일 밤 10시 50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06회는 '2025 황해'와 '믿는 우리 새끼', 서로 다른 스타일의 새로운 코너 두 가지가 시청자들의 웃음버튼을 공략한다.
'2025 황해'는 과거 보이스 피싱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레전드 코너 '황해'의 새로운 버전이다.
두 번째 새 코너 '믿는 우리 새끼'는 김진곤, 이광섭, 홍순목이 출연하는 콩트 스타일의 코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가 두 개의 새 코너와 함께 두 배 더 풍성한 웃음을 선사한다.
19일 밤 10시 50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06회는 '2025 황해'와 '믿는 우리 새끼', 서로 다른 스타일의 새로운 코너 두 가지가 시청자들의 웃음버튼을 공략한다.
'2025 황해'는 과거 보이스 피싱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레전드 코너 '황해'의 새로운 버전이다. 이번에는 보이스 피싱이 아닌 메신저 앱을 이용한 피싱 범죄를 소재로 한 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범균, 오민우, 장현욱이 함께하며, 정범균에게 피싱 범죄를 시도하는 오민우와 장현욱의 어설픈 사기 행각이 펼쳐진다.
특히 그동안 범죄 수법이 발전했지만, 행동은 여전히 엉성한 범죄자 캐릭터들이 웃음을 유발하면서 피싱 범죄에 대한 경각심까지 갖게 하는 의미 있는 코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새 코너 '믿는 우리 새끼'는 김진곤, 이광섭, 홍순목이 출연하는 콩트 스타일의 코너다. 이제 막 출소한 아들 홍순목과 할머니 김진곤, 아버지 이광섭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가족이지만 선입견 때문에 계속 의심을 반복하는 '웃픈' 상황이 연이어 이어진다.
김진곤, 이광섭, 홍순목은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김진곤 씨!'에서 찰떡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코너에서도 세 사람의 탄탄한 연기력과 기발한 상황 설정이 시청자들을 웃게 할 전망이다.
'소통왕 말자 할매'에는 3인조로 돌아온 걸그룹 브브걸이 출연한다. 브브걸은 1년 5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어떻게 홍보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라며 '말자 할매' 김영희에게 상담을 요청한다. 김영희가 브브걸에게 어떤 묘책을 전달했을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64세 홍상수 감독 아이 임신..올 봄 출산 - 스타뉴스
- 심현섭, 11세 연하♥ 재결합하더니 '급발진' 왜? - 스타뉴스
- '55억 자가' 박나래 결국 이사 "벽지 뜯으니 할머니 나와" - 스타뉴스
- '윤종신♥' 전미라, 오랜 인연과 이별..오열했다 - 스타뉴스
- 백지영 저격 "연예인들 버릇없고 자기가 최고인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솔로 최초 순수 솔로곡 스포티파이 65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
- 정철원, 숙소서 외도했나..김지연 "이제 와서 무슨 아들을 위해?" 분노[스타이슈] | 스타뉴스
- 차은우 200억 탈세, 가족만?..조직적이고 계획적인 세팅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정철원 외도 폭로' 김지연 누구..혼전 임신→결혼·무용학과 출신·'러브캐처' 출연 [★FOCUS] |
- 방탄소년단 뷔, '식린이' 된 의외의 근황 "앨범 준비+식물 키우느라 정신 많이 없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