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 임시완♥조유리 "연인 맞습니다"...러블리한 커플 사진 '찰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넷플릭스 코리아가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명기와 준희 역을 맡은 배우 임시완과 조유리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사진과 함께 "네, 전남친-전여친 맞습니다. 명기와 준희, 게임 밖에서는 이렇게 화목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하여 사람의 캐릭터 설정을 유쾌하게 언급했다.
명기와 준희의 이야기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오징어게임 시즌3'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진주영 기자] 16일, 넷플릭스 코리아가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명기와 준희 역을 맡은 배우 임시완과 조유리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사진과 함께 "네, 전남친-전여친 맞습니다. 명기와 준희, 게임 밖에서는 이렇게 화목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하여 사람의 캐릭터 설정을 유쾌하게 언급했다. 사진 속 임시완과 조유리는 다정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끌었다.
시즌2에서 임시완은 잘못된 투자로 거액의 손해를 보고, 빚쟁이와 구독자를 피해 도망 다니는 코인 유튜버 명기 역을 맡았다. 한편, 조유리는 준희 역을 맡아 강한 의지를 지닌 산모로 등장하며, 캐릭터와 극에 긴장감과 깊이를 더한다.
이들 두 사람은 '죽음의 게임장'에서 재회하게 되며, 비극적인 커플로서의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서로의 과거를 알면서도 극한의 상황 속에서 협력하거나 갈등하는 관계가 시즌2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명기와 준희의 캐릭터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은 이미 폭발적이다. 복잡하게 얽힌 과거로 인해 두 캐릭터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한 예측이 많았으며, 덕분에 팬들은 시즌2를 더욱 몰입하며 시청할 수 있었다.
한편, '오징어게임 시즌2'는 시즌1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명기와 준희의 이야기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오징어게임 시즌3'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오는 6월 공개될 시즌3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넷플릭스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
- 쿨 김성수 "투자 사기로 수십 억 날려... 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근황올림픽')
- 송창의, 최정윤에 이혼 통보.. "내가 이겼네" 비웃는 정영섭 멱살 잡았다('선주씨')
- 전현무 "홍주연과 열애설 터지자 또 女아나운서냐고.. 그 친구 더 유명해지길"('요정재형')
- 고현정 갑질 영상, 인생 걸고 키우는 려운이 촬영…"품어줘야 해" (나미브) [종합]
- 日 톱스타 요시자와 료, 만취상태로 이웃집 무단침입 "기억 없어"[룩@재팬]
- '흑백요리사' 안유성, 200인분 김밥 말아 무안공항 방문... "음식으로 봉사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