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생일·혈액형·직업 같아"...이초희, 공통점 10개인 도플갱어 만나 ('이런일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영화에서 나올 법한 스토리를 보고 놀라워했다.
오늘(16일) 방송 예정인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등장한다.
한편 16일 방송 예정인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 SBS 아나운서 이인권이 게스트로 출격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영화에서 나올 법한 스토리를 보고 놀라워했다.
오늘(16일) 방송 예정인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등장한다. 그중에서도 운명 같은 만남을 경험한 '2 초희'라는 이름을 가진 세 번째 에피소드가 눈길을 모은다.
세 번째 에피소트 '2 초희'에서는 두 명의 이초희가 등장하면서 시작하는데, 일본 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이 이름부터 생일, 혈액형, MBTI 등 무려 인생의 10가지 궤적이 동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김용명은 이 믿기지 않는 우연에 "영화에서나 볼 법한 스토리"라고 감탄했고, 전현무는 "영화로 만들었으면 현실성 없다고 욕먹을 이야기"라며 혀를 내둘렀다. 출연자들은 이 희박한 확률을 수학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수학 강사 정승제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는데, 그는 이 두 사람의 만남이 '10 해분의 1' 확률에 해당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놀라운 확률을 실제로 겪은 두 사람, 그들의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6일 방송 예정인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 SBS 아나운서 이인권이 게스트로 출격할 예정이다. 이인권은 현재 화제의 코너인 '친목회'의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그의 등장에 MC들은 "TV로만 보던 사람을 실제로 보니, 연예인 만난 것 같다"라며 반갑게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
- 쿨 김성수 "투자 사기로 수십 억 날려... 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근황올림픽')
- 송창의, 최정윤에 이혼 통보.. "내가 이겼네" 비웃는 정영섭 멱살 잡았다('선주씨')
- 전현무 "홍주연과 열애설 터지자 또 女아나운서냐고.. 그 친구 더 유명해지길"('요정재형')
- 고현정 갑질 영상, 인생 걸고 키우는 려운이 촬영…"품어줘야 해" (나미브) [종합]
- 日 톱스타 요시자와 료, 만취상태로 이웃집 무단침입 "기억 없어"[룩@재팬]
- '흑백요리사' 안유성, 200인분 김밥 말아 무안공항 방문... "음식으로 봉사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