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브’ 최찬호, 려운과 대립각! 양아치 재벌 3세 박윤 역 출연

배우 최찬호가 드라마 ‘나미브’ 빌런 재벌 3세로 출연, 존재감을 각인하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극 중 최찬호는 돈을 권력으로 삼아 안하무인으로 살아가는 은상 그룹 3세 ‘박윤’역으로 출연한다. 최근 방영된 ‘나미브’에서 최찬호는 마약 범죄로 구속 중임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약에 취해 있는 모습으로 등장, ‘유진우’(려운 분)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해 소란을 일으키다 차량 전복을 유발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 과거 판도라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자 ‘장현철’(이승준 분)의 동생에게 투자자로 접근, 사망에 이르게 한 인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극했다.
최찬호는 앞서 종영한 JTBC 드라마 ‘조립식가족’에서 경찰로 등장, 해동의 민원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사수인 최무성의 유일한 고민 상담소를 자처하며 다정한 면모를 보여준 데 이어 ‘나미브’를 통해 상반된 캐릭터로 분해 파격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다. 죄의식 없이 마약부터 살인까지 악행을 저지르는 빌런 재벌 3세 ‘박윤’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려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매주 월, 화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