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너무 귀엽다, 애기야 몇 살이야?” 24기 옥순, 영식 쥐락펴락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순이 영식을 쥐락펴락했다.
영식은 옥순의 나이 질문에 "안 알려줘"라고 튕기다가 "너랑 몇 살 차이도 안 난다. 빠른 92"라고 말했고 88년생 옥순은 "얼마 차이 안 나네? 4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보는 거 알아?"라고 계속 플러팅 했다.
옥순은 대화 끝에 "그런데 슈데는 너 마음대로 딸 수 있는 게 아니다. 귀엽네"라고 말했고, 영식은 "아닌데. 나 부산 상남자인데"라고 말하며 옥순에게 휘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순이 영식을 쥐락펴락했다.
1월 15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4기 영식이 옥순에게 어필했다.
영식은 고독정식을 먹은 후 옥순에 데이트에서 돌아오길 기다려 만났다. 영식은 옥순에게 다음에 슈퍼 데이트권을 따게 되면 옥순에게 쓰겠다고 선전포고했다.
영식의 적극적인 어필에 옥순은 “너 너무 귀엽다. 애기야 너 몇 살이야?”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해나는 “저러면 남자들이 죽겠다”고 말했고, 데프콘은 “이건 플러팅이 아니라 그 이상의 것”이라고 했다.
영식은 옥순의 나이 질문에 “안 알려줘”라고 튕기다가 “너랑 몇 살 차이도 안 난다. 빠른 92”라고 말했고 88년생 옥순은 “얼마 차이 안 나네? 4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보는 거 알아?”라고 계속 플러팅 했다.
영식은 “연하도 상관없다면서요? 그러니까 알아볼 수 있는 거잖아요”라며 “사람 일은 모르니까. 옥순님도 그렇겠지만 다른 분도 알아볼 거”라고도 말했다.
옥순은 대화 끝에 “그런데 슈데는 너 마음대로 딸 수 있는 게 아니다. 귀엽네”라고 말했고, 영식은 “아닌데. 나 부산 상남자인데”라고 말하며 옥순에게 휘둘렸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차주영 가슴만 깠다? 연기 못했으면 ‘원경’은 짤만 돌았다 [TV와치]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55세 김완선, 현역 女아이돌 옆 꿀리지 않는 몸매‥40㎏대 유지중
- ‘고우림♥’ 김연아, 바라만 봐도 화보 뚝딱…패션 소화력에 핫한 반응 “옷 정보 좀”
- “너무 야하니까” 옥주현, 눈 둘 곳 없는 美친 볼륨감(눙주현)
- 차주영 파격 가슴 노출까지…‘원경’ 1-2화 연속 19금 편성 왜?
- 왕조현 극과 극, 원조 책받침 여신이었는데‥못 알아볼 듯한 은퇴 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