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태호X지드래곤 초호화 만남 성사! MBC 예능 '굿데이' 2월 16일 첫방송

조민정 2025. 1. 15.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호 PD와 지드래곤(GD)이 손잡고 제작하는 신규 예능 '굿데이'가 2월 방송을 확정지으며 예능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굿데이'는 김태호 PD와 지드래곤의 역대급 협업으로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2월 16일 첫 방송을 확정한 '굿데이'가 과연 김태호 PD와 지드래곤의 이름값에 걸맞은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을지, 방송계는 물론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게 모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김태호 PD와 지드래곤(GD)이 손잡고 제작하는 신규 예능 '굿데이'가 2월 방송을 확정지으며 예능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포츠조선 취재에 따르면 '굿데이'는 오는 2월 16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방송될 예정이다.

'굿데이'는 김태호 PD와 지드래곤의 역대급 협업으로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정형돈, 황광희 등 '무한도전' 멤버뿐 아니라 배우 황정민, 김고은,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그리고 그룹 에스파, 세븐틴의 부석순, 데이식스, 빅뱅의 태양과 대성까지 이름만으로도 화제를 모을 만한 출연진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김태호 PD와 지드래곤의 협업이 다시금 부활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2011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이후 '무한상사'와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로 이어지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굿데이'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새로운 호흡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굿데이'의 구체적인 형식은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다. 가요제, 관찰 리얼리티, 혹은 새로운 포맷의 예능일지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지만, 김태호 PD의 창의적인 연출과 지드래곤 특유의 독창적인 매력이 결합된 만큼 예측을 뛰어넘는 놀라운 프로그램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재회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과거 '무한도전'에서 대중과의 친밀감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했던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주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김태호 PD는 독립 이후 다양한 도전을 이어왔다. '굿데이'가 그의 화려한 복귀작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월 16일 첫 방송을 확정한 '굿데이'가 과연 김태호 PD와 지드래곤의 이름값에 걸맞은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을지, 방송계는 물론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게 모이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