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에이오에이) 출신 권민아가 새로운 직업을 찾았다.
권민아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하게 되서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격증 2개 획득…하고 싶었던 일 하게 돼"
권민아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하게 되서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오는 3월 시청역 근처에서 오픈하는 피부과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이에 권민아는 "좋은 장비들이 너무 많으니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잘 권민아를 찾아달라"며 "혜택과 서비스 등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고 굳이 필요 없는 시술이나 무조건적인 값비싼 시술과 케어는 절대 권유나 강요하지 않고 고객 맞춤형으로 추천드리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아직 약 1개월 20일 정도 남았으니 궁금하신 점은 DM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의 팬카페에는 유튜브와 인터넷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임을 알리는 공지가 게재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권민아가 BJ로 전향해 활동을 시작하는 게 아니냐고 추측했지만, 그는 루머라고 일축한 바 있다.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한 권민아는 2019년 팀에서 탈퇴했고, 멤버 지민으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해당 논란이 커지자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고, AOA도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뉴스 고발' 집중하는 민주당…지지층 결집 전략?
- [TF프리즘] 故 김수미·송재림, 스크린에서 만날 그리운 얼굴들
- 윤 체포 집행 이르면 오늘 새벽…경호처 수뇌부 무력화 작전
- 황금 설 연휴 댕댕이 어쩌나…서울 곳곳 '반려견 돌봄쉼터'
- 환경부 실험결과 못 믿겠다는 노루페인트…갈등 격화 조짐
- [TF초점] '수상한 그녀', 정지소의 재발견
- '이탈표 방어' 위기 국민의힘, '계엄특검법' 발의 나선 이유는?
- 한화3남 김동선의 '아워홈 인수전'…쉽지 않은 까닭은
- [아하!] 베트남 '괜찮아 챌린지'에 NCT 등 동참, 이유가? (영상)
- 저축은행 신용등급 전망 '줄하향'…부동산 PF '압박'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