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AOA 내 괴롭힘 폭로’ 권민아, 성형외과 상담실장 된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성형외과 상담실장으로 새출발한다.
권민아는 15일 오전 본인의 소셜미디어(SNS)에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가 있었다”며 “피부과 상담실장으로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권민아는 “피부과는 3월에 오픈”이라며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권민아는 2012년 그룹 AOA에 데뷔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AOA는 ‘심쿵해’, ‘빙글뱅글’, ‘사뿐사뿐’ ‘짧은 치마’ 등의 히트곡을 내며 활약했으나 2019년 팀을 탈퇴한 권민아가 AOA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며 논란이 됐다. 이후 지민의 팀 탈퇴, 다른 멤버들의 계약 종료 등으로 인해 사실상 해체했다. 권민아 역시 팀 탈퇴 이후 배우 활동을 했으나 ‘SNS 라이브 방송 논란’, ‘환승이별 종용 논란’ 등 각종 논란에 시달리며 연예계 은퇴 수순을 밟았다.
이하 권민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하게되서 오늘 결국! 피부과 상담실장으로써 하고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형규모의 이 피부과는 3월 오픈입니다! (위치는 시청역 300m이내거리)
좋은장비들이 너무나도 많으니 많이들 편한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주세요.
혜택,서비스,할인 등 할 수 있는선에서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리고, 굳이 필요없는 시술이나 무조건적인 값비싼 시술과 케어는 절대 권유나 강조하지않고 고객맞춤형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아직 약 1개월 20일정도 남앗으니, 궁금하신점은 디엠 부탁드립니다.
강신우 온라인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차가원 측“MC몽과 불륜설, 사실무근…보도 매체 상대 법적대응”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박나래, 첫 경찰 조사 받았다···매니저 추가 고소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