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AOA 폭로 이후 새로운 직업…피부과 상담실장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 상담 실장이 됐다.
권민아는 15일 자신의 SNS에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또 "이 피부과는 3월 오픈이다. 좋은 장비들이 너무나도 많으니 많이들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 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 상담 실장이 됐다.
권민아는 15일 자신의 SNS에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결국 피부과 상담실장으로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성형외과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이 피부과는 3월 오픈이다. 좋은 장비들이 너무나도 많으니 많이들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 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면서 ”혜택, 서비스, 할인 등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자신이 일할 피부과 홍보를 이어갔다.
끝으로 ”아직 약 1개월 20일 정도 남았으니 궁금하신 점은 디엠 부탁드린다“며 팬들과 성형외과 관련 적극적인 소통을 예고함과 동시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2019년 팀에서 탈퇴한 뒤 자신이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 파장이 일었다. 지민은 이로 인해 그룹을 탈퇴했고, AOA는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지난해 권민아는 장문의 글로 해당 사건을 언급하며 ”그게 도가 너무 지나쳤다. 그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이 짧았다. 대중들에게 피로감도 너무 줬었고, 이제 언급 안하고 제 갈길 열심히 가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체육대통령 바뀌었다’ 대이변!…유승민 제42대 대한체육회장 당선…이기흥 3연임 실패 [SS현
- 손정은 前 아나운서, 이혼 전격발표 “죽기 전까지 상상”
- 최민환, 율희와 이혼 사유 공개…“가출만 20번에 하루 18시간 수면”
- ‘흑백요리사’ 유비빔 복귀 예고…“비빔대왕은 다시 돌아온다”
- 심현섭, 여자친구와 관계 회복…카페서 깜짝 이벤트 준비(‘조선의 사랑꾼’)
- 김지민, ♥김준호 프로포즈 비하인드…“축의금 1억 낸다는 연예인 있어”(‘느낌아니까’)
- 유재석, 김종민 결혼 전 준비한 깜짝 선물…“이거 비싼 거야”(‘틈만 나면’)
- 이승환 “지혜 없이 오래 산 사람은 ‘노인’ 귀하고 드문 ‘어른’” [★SNS]
- 린, 심사 거부 사태 터졌다…눈물 흘리며 “못 해 이건”(‘현역가왕2’)
- 김종민→김준호·이장우…2025년 부부 되는 커플들 [SS연예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