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폭로' 권민아, 피부과 상담실장 됐다…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에서 근무를 시작한다.
15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했다. 오늘 결국! 피부과 상담실장으로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라며 피부과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하게 된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에서 근무를 시작한다.
15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했다. 오늘 결국! 피부과 상담실장으로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라며 피부과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하게 된 소식을 알렸다.
권민아는 "이 피부과는 3월 오픈"이라며 "좋은 장비들이 너무나도 많으니 많이들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 달라. 혜택, 서비스, 할인 등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피부과 홍보를 이어갔다.
그는 "아직 약 1개월 20일 정도 남았으니 궁금하신 점은 디엠 부탁드린다"라며 적극적인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한 권민아는 2019년 팀에서 탈퇴한 뒤 자신이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됐다. 결국 지민은 그룹을 탈퇴했고, AOA는 사실상 해체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권민아 SNS]
권민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 13살 연하 맞선녀 "나이 상관 無, 뜨겁게 달아오를 것 같다" (이젠 사랑)
- 개그우먼 박소영 결혼식 지각 "시간 착각" 아찔…폐백실서 메이크업 (동상이몽2)
- 회장님 상간녀는 둘째 며느리, 손녀는 친딸 (원탁의 변호사들)
- 김지선 래퍼 아들 시바 누구? "중1때 귀 뚫고, 자퇴…지금은 800만뷰 래퍼" (4인용식탁)
- 이경실이 아들 손보승과 손절한 이유 (조선의 사랑꾼)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