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에이알티, 쿠팡플레이 방영 ‘뉴토피아’ 소품 제작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주에이알티는 다음 달 방영되는 쿠팡플레이 신작 시리즈 '뉴토피아'의 소품 제작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뉴토피아는 한주에이알티 소품 제작 참여 사례 중 최초의 쿠팡플레이 작품이다.
한주에이알티는 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채널 작품에 참여할 계획이다.
한주에이알티가 그동안 참여한 작품들은 디즈니플러스와 tvN에서 방영된 것들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주에이알티는 다음 달 방영되는 쿠팡플레이 신작 시리즈 ‘뉴토피아’의 소품 제작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작품은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박정민이 출연하는 K-좀비물로, 영화 ‘파수꾼’과 ‘사냥의 시간’의 윤성현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뉴토피아는 한주에이알티 소품 제작 참여 사례 중 최초의 쿠팡플레이 작품이다. 한주에이알티는 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채널 작품에 참여할 계획이다.
한주에이알티가 그동안 참여한 작품들은 디즈니플러스와 tvN에서 방영된 것들이었다. 디즈니플러스의 ‘카지노’,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커넥트’, ‘삼식이 삼촌’과 tvN의 ‘마인’, ‘홈타운’, ‘이브’ 등이 그 예다. 이 외 국내 방송사 작품으로는 ‘오월의 청춘(KBS)’, ‘연모(KBS)’, ‘인간실격(JTBC)’, ‘야한사진관(ENA)’ 등이 있다.
한주에이알티가 소품 작업에 참여한 또 다른 드라마 3편도 올해 상반기 중 디즈니플러스와 공중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주에이알티 관계자는 “2020년부터 국내외 주요 OTT 콘텐츠 제작사의 영화와 드라마 제작을 위한 소품을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전 세계에서 K드라마에 대한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매출 증대를 위해 국내외 신규 OTT 채널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CES 2026서 ‘브레인 헬스’ 최초 공개… “초기 치매 진단한다”
- [동네톡톡] 같은 날 ‘1兆 돔구장’ 발표한 충남·충북… 승부처는 한화이글스
- [비즈톡톡] 美 제재 뚫고 중국판 AI 칩 만든 화웨이, 엔비디아 대항마 될 수 있을까
- 점점 얻기 어려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네이버 포인트 전환 비율도 조정
- 나보다 좋은 층에 산다?… 임대 ‘좌표 찍기’ 또다시 성행
- [사이언스카페] 연말연시, 스마트폰보다 게임기 잡아라…잘못 쉬면 오히려 스트레스
- ‘영구자석’ 테마로 폭등한 제이에스링크… 경영진도 수법도 비슷, 성안머티리얼스와 판박이?
- [Why] 우승자도 안 나왔는데… 유통가에서 ‘흑백요리사’ 협업이 빨라지는 까닭
-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공장 생산능력 확대 ‘드라이브’… 가스·화학 장비 잇단 발주
- “사행성 꼬리표 떼고 중장년층 게임으로”… 규제 완화에 웹보드게임업계 훈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