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고주파 리프팅을”…알록, ‘울트라올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커스(065690) 자회사인 뷰티 디바이스 전문 개발 기업 알록은 신제품 '울트라올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울트라올라는 가정용 고주파 리프팅 전문 뷰티 기기다.
박헌우 알록 대표는 "울트라올라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가정용 뷰티 고주파 디바이스로 올라테크놀로지를 통해 효율적인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파커스(065690) 자회사인 뷰티 디바이스 전문 개발 기업 알록은 신제품 ‘울트라올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알록의 베스트셀러 ‘울트라체인지’의 기술력을 이어받아 탄생한 차세대 디바이스다.

울트라올라는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처진 피부를 매끄럽게 올려주는 ‘올라슬림’ △콜라겐과 엘라스틴 활성화를 통해 피부 재생력을 강화하는 ‘올라셀’ △생기 있는 광채로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올라라이트’ 등 세 가지 기능을 갖췄다.
울트라올라는 자체 연구를 통해 리프팅에 특화된 40도의 온도를 구현했다. 진피층 섬유아세포를 활성화해 콜라겐과 엘라스텐 생성을 촉진해준다. 안전성을 고려한 설계로 피부 표면에서 화상 없이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현재 특허출원 중인 세계 최초의 올라테크놀로지도 구현했다. 집게형 설계를 적용한 울트라올라는 피부를 직접 집어 열을 조사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에너지 손실이나 낭비를 방지하고 목표 부위에 에너지를 전달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박헌우 알록 대표는 “울트라올라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가정용 뷰티 고주파 디바이스로 올라테크놀로지를 통해 효율적인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