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X이노베이션, 애니플러스와 미디어·콘텐츠 전략적 사업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방송송출사업 및 방송채널사용사업 등을 영위하는 코스닥 상장사 KX이노베이션이 애니메이션 분야 전문 기업인 애니플러스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관계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KX이노베이션의 방송·미디어·레저 사업 분야와 애니플러스의 미디어아트, 방송콘텐츠, OTT플랫폼사업 분야의 전문 노하우를 결합해 새로운 사업 시너지 창출 및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소민호 기자] 국내 방송송출사업 및 방송채널사용사업 등을 영위하는 코스닥 상장사 KX이노베이션이 애니메이션 분야 전문 기업인 애니플러스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관계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KX이노베이션, 애니플러스와 미디어·콘텐츠 분야 전략적 사업제휴 [사진=KX이노베이션]](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1/13/inews24/20250113111918560asmw.jpg)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KX이노베이션의 방송·미디어·레저 사업 분야와 애니플러스의 미디어아트, 방송콘텐츠, OTT플랫폼사업 분야의 전문 노하우를 결합해 새로운 사업 시너지 창출 및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KX이노베이션은 운영 중인 골프장과 애니플러스의 자회사 미디어앤아트와 콜라보를 통해 예술적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골프장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애니플러스의 드라마 제작 부문과 KX이노베이션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드라마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확장하기로 했다.
KX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미디어 콘텐츠 회사인 애니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기존 사업 분야 확장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가치를 더한 고차원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시장을 발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민호 기자(smh@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O커피' 마시면 사망 위험 줄인다?
- 나훈아, 野 비판에 "어디 어른 얘기하는데 XX…자기 일이나 똑바로 해"
- 젤렌스키 "북한군, 우크라이나군과 교환 가능"…생포 장병 "여기서 살고 싶어요"
- 혼인신고 이미 했는데…친언니 "네 남편, 원래 '내 남친'이었다" [결혼과 이혼]
- 임시공휴일 27일? 31일?⋯정부 "번복하면 국민들 더 혼란"
- [종합] 공수처 "경호처, 영장집행 방해 안 하면 피해 없다"
- 작년 말 카카오T 택시 탑승 성공률 '83.4%'⋯2년 전 대비 12%p ↑
- 與 "민주, 전체주의적 '카톡 계엄령' 선포…공산당식 겁박"
- 유리창이 태양전지라면? [지금은 과학]
- 윤석열 대통령 "미국 LA 대형 산불 피해, 정부 차원 지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