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저 장가갑니다!"..♥11세 연하 '히융'과 4월 결혼, 사회 유재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겸 방송인 김종민이 오는 4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종민은 지난 1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준은 "17년을 '1박 2일'과 함께 했는데 따라가도 되는 거냐"라고 했지만, 김종민은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같은 날 김종민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결혼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민은 지난 1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종민의 예비 신부는 11세 연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을 전제로 사귀던 두 사람은 오는 4월 웨딩마치를 울리며 부부가 된다.
이날 그는 "고민을 많이 했다. 바로 그날이 오늘이 될 줄 몰랐다. 김종민 장가간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조세호는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나와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카메라 뒤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가 나와 함께한 웨딩플래너 분을 소개해줬다. 준비를 잘 끝내서 4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한다"라고 설명했다.
김종민은 결혼식 사회 1부는 유재석, 2부는 문세윤, 조세호가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러자 문세윤은 "'1박 2일'을 했는데 '런닝맨' MC를 데려온다. 프로그램 대통합이다"라고 놀라워했다.
이때 딘딘은 "신혼여행은 '1박 2일'을 날리고 가는 거냐"라고 묻자, 김종민은 "(PD와) 잠깐 얘기를 나눠봐야 한다"라고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이준은 "17년을 '1박 2일'과 함께 했는데 따라가도 되는 거냐"라고 했지만, 김종민은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같은 날 김종민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결혼을 언급했다.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내가 생각했던 이상향에 가까웠다. 뭔가 나를 보듬어주고 나랑 다른 걸 가지고 있다. 나를 존중해 준다"며 "애칭은 히융이다. 히죽히죽해서 히융이라고 부른다. 나는 배가 좀 나왔다고 띠룩이라고 한다"고 했다.
연인과 궁합을 알아보기 위해 무속인을 만난 김종민. 이때 무속인은 "25년도에 결혼 운이 꽉 찼다. 꽉 찼는데 희한하다. 자식 운이 같이 들어온다"며 "결혼과 동시에 삼신이 다리를 놓는다. 그리고 종민 씨가 아이를 무척 원한다"고 말했다. 또 "제대로 걸렸다. 종민 씨는 납작 엎드려야 한다. 갑과 을 중에 을이다. 항상 그 마음으로 살아라"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무속인은 "첫째는 아들로 나올 가능성이 크다. 둘까지 보이는데 둘째는 딸일 가능성이 크다. 아들은 종민 씨를 많이 닮을 거다. 여자분이 사주에 현침살이 많기 때문에 교육을 끝까지 끌고 갈 것이다. 해외에서 가르치는 것도 보인다. 백퍼센트 기러기 아빠 된다. 애가 똑똑해서 크게 될 자손이 있다"이라고 덧붙여 이목을 끌었다.
한편 김종민은 과거 댄서 생활을 하다가 2000년 코요태 3집 앨범 'Passion'으로 데뷔했다. 그는 코요태 타이틀곡 '비몽', '비상', '디스코왕', '1, 2, 3, 4' 등으로 활동하며 자리 잡았다. 또한 '1박 2일' 시리즈, '선을 넘는 녀석들',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확실한 입지를 굳혔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11세 연하♥ 재결합하더니 '급발진' 왜? - 스타뉴스
- '올해 결혼' 김종민, 초고속 2세까지? - 스타뉴스
- 백지영 저격 "연예인들 버릇없고 자기가 최고인줄" - 스타뉴스
- 송혜교, 새 인생 산다..깜짝 가수 데뷔 - 스타뉴스
- 김정은, 결혼 9년만에..재미교포 남편 공개 ♥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곡 최초 美 스포티파이 데일리 차트 500일간 진입 달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18주 연속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철옹성 같은 넘버원 | 스타뉴스
- [속보]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7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표지 SPUR, 아마존 재팬 베스트 셀러 1위..진이 멤버에게 프레드 반지 선물한 감동
- 남궁옥분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큰 별 졌다"[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