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이혼’ 율희, 대박 터진 근황..“이렇게 다들 기다려주시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이혼 후 열심히 사는 근황을 공개했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율희는 12일 늦은 밤,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공구(공동 구매) 판매 링크를 올렸다.
이후 율희는 자신이 판매한 마스크팩에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긴 구매자들의 게시물을 공유하며 뿌듯해했다.
율희는 이혼 10개월 후인 지난해 10월, 최민환이 결혼 기간 동안 유흥업소를 드나들고 가족들 앞에서 자신을 성추행했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이혼 후 열심히 사는 근황을 공개했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율희는 12일 늦은 밤,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공구(공동 구매) 판매 링크를 올렸다.
이후 율희는 자신이 판매한 마스크팩에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긴 구매자들의 게시물을 공유하며 뿌듯해했다. 특히 율희는 구매 인증 게시물들을 공유하며 "이렇게 다들 기다려주시다니..늦은 시간에도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율희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했을 당시 "제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공구를 하고 있는데, 저의 유일한 업무다. 공구를 통해 월세, 공과금을 내고 밥도 먹는다. 저의 모든 생활비를 공구하면서 부담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율희는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2018년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지난 2023년 12월 이혼했다. 율희는 이혼 10개월 후인 지난해 10월, 최민환이 결혼 기간 동안 유흥업소를 드나들고 가족들 앞에서 자신을 성추행했다고 폭로했다. 관련 녹취까지 공개해 파장은 더욱 거셌고 최민환은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최민환은 성매매처벌법 위반 및 강제추행 등으로 고발당했지만 경찰은 범죄혐의를 인정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며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그런 가운데, 율희는 지난해 11월 서울 가정법원에 양육권자 변경 및 위자료, 재산분할 청구에 대한 조정 신청을 접수했다. 이혼 당시, 양육권이나 위자료 등에 대해 제대로된 논의가 없었던 만큼 뒤늦게 이같은 법적 절차를 밟는 것으로 전해졌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이혼 2번' 조영남 "가족에게 아파트 2채 뺏겼다, 용돈은 딸에게 받아…
- “술만 마셔”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쓸쓸한 근황 (미우새)
- 한혜진 친동생 "금호동에서 고깃집 운영"…'진상 손놈' 만행에 "어떡해"…
- “낙태 실패해서 낳았다” 모친 막말에 자살 시도..오은영 “子 감정에 공…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