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장가갑니다!" 김종민, 1박 2일서 결혼 날짜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1박 2일'에서 결혼식 날짜를 최초 공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혹한기 캠프 마지막 이야기와 2025년 첫 여행을 떠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김종민은 1부와 2부로 나눠진 결혼식 사회자부터 신혼여행지까지 모두 쿨하게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김종민의 결혼 관련 모든 이야기는 12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혹한기 캠프 마지막 이야기와 2025년 첫 여행을 떠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 중 가장 먼저 오프닝 장소인 KBS 본관 앞에 도착한 김종민은 안절부절못하며 유난히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그는 “오늘이 그날이 될 줄 몰랐다, KBS 앞에서 이걸 발표할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며 중대 발표를 예고한다.
이후 모든 멤버들이 모이자, 김종민은 시청자들에게 2025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저 김종민 장가갑니다”라고 결혼을 공식 발표한다. 이뿐만 아니라 그동안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던 결혼식 날짜와 시간까지 이날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맏형의 결혼 발표에 기자 모드로 변신한 다섯 멤버들은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 해소에 나선다. 이에 김종민은 1부와 2부로 나눠진 결혼식 사회자부터 신혼여행지까지 모두 쿨하게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그 와중에 장난기가 발동한 이준이 “우리가 신혼여행 따라가도 될까요?”라고 묻자, 다른 멤버들 역시 “하루만 찍고 올게”, “그럼 시청률 폭발하겠다”라고 장단을 맞추며 맏형 놀리기에 동참해 웃음을 자아낸다. 멤버들의 몰이에 김종민이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김종민은 11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그는 여러 방송을 통해 올해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김종민의 결혼 관련 모든 이야기는 12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에 손녀 같은 막내딸까지 얻었는데…이혼설 터진 신현준, 진실은?
- “운동 다녀올게” 집 나선 40대女 참변…30대男 “너무 힘들어서”
- ‘78세’ 김용건, 붕어빵 늦둥이 아들 공개? “역시 피는 못 속여”
- “돈독 올랐다” 욕먹은 장윤정, ‘진짜 돈독’ 오른 사정 있었다
- “내 콩팥 떼어주면 돼” 언니에게 선뜻 신장 내어준 동생
- “개보다 못해” 아내에 피살된 유명 강사…백종원 피고발 [금주의 사건사고]
- 누군지 맞히셨어요?…아기 때 얼굴 전혀 없다는 유명 방송인
- “이제 10억으론 어림도 없어요”
- “한국인 45만명 사라졌다”…무슨 일이?
- "남자한테 참 안 좋은데~"… 우리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 [수민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