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도 혁명정신으로" 이순실, 만두 팔며 필살 애교 작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순실이 혁명적인 만두 판매를 몸으로 실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순실은 식품박람회에서 만두 팔기에 돌입한다.
이에 이순실은 "혁명 정신으로 팔아"라며 판매 전략 수정에 돌입한다.
시식 대신 애교로 박람회를 전복하겠다고 작심한 '뚱뚱간살' 이순실이 과연 만두 완판에 성공할 수 있을지 12일 오후 4시 40분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2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순실이 혁명적인 만두 판매를 몸으로 실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순실은 식품박람회에서 만두 팔기에 돌입한다. 그러나 이순실은 "근데 맛만 보고 왜 그냥 가지?"라며 시식에 의문을 품는다. 이순실은 맛을 보면 구매로 이어질거라고 생각했었으나 사람들이 모두 시식만 하고 돌아가고 만 것. 이에 이순실은 "혁명 정신으로 팔아"라며 판매 전략 수정에 돌입한다.
이순실은 "살 사람만 시식하라우, 안 살 사람은 먹지도 말라우"를 외치며 카리스마 넘치는 판매의 모습과 함께 나이를 막론하고 혀 짧은 소리로 언니 오빠를 외치는 '뚱뚱간살'의 진면목을 발휘한 것. 이 같은 이순실의 애교 공격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전현무는 "동생 같은 데 왜 언니라고 하는 거야"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고, 신종철 총주방장은 당황스러워하며 "저는 전혀 아닙니다"라고 손을 흔들었다는 후문이다.
시식 대신 애교로 박람회를 전복하겠다고 작심한 '뚱뚱간살' 이순실이 과연 만두 완판에 성공할 수 있을지 12일 오후 4시 40분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휴대전화 화면 가득 '알몸 여성'…지하철서 당당히 음란물 본 20대男[영상]
- "5~6년 만난 내 첫사랑, 나 피하지마"…김새론, 김수현에 부치지 못한 편지
- "미역국에 김치"…6시간 불 끄고 온 소방관 '짠한 저녁식사'
- "사이비 종교 예비 시댁…시모 '교회 같이 안 가면 죽겠다' 협박"[이 결혼 OX]
- 여성 세입자 앞 음란행위한 집주인 손자, 사과한다더니 또 '그 짓'[영상]
- "내 얼굴에 침 뱉은 의붓아들 때문에 만난 남편 전처…절친됐다"
- 사실혼 남편 죽자 전처 자식들 "집 나가라"…"10년 간병했는데, 억울"
- 불낸 집주인, 엘베 못 쓰는데 사과도 없이 "앵무새 찾아요" 전단 '공분'
- '경비원 폭행' 배달 기사 쫓아가 말린 남자 정체…에픽하이 투컷이었다
- 정한용 "귀신 나오는 싼 아파트, 무시하고 입주…몇 달 새 쫄딱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