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파격 숏컷, “김치 좀‥” 반전 매력→박나래 김치에 박수까지(요정재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요정재형'에서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1월 11일 정재형의 '요정재형' 채널에는 송혜교 편 레시피 영상이 공개됐다.
정재형은 게스트 송혜교 출연을 예고하며 "초간단 손님상을 준비하려고 한다"라며 랍스터 샐러드, 어니언 수프, 비프 스트로가노프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송혜교가 ‘요정재형’에서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1월 11일 정재형의 ‘요정재형’ 채널에는 송혜교 편 레시피 영상이 공개됐다.
정재형은 게스트 송혜교 출연을 예고하며 “초간단 손님상을 준비하려고 한다”라며 랍스터 샐러드, 어니언 수프, 비프 스트로가노프 레시피를 공개했다.
송혜교는 숏컷 헤어로 파격 변신한 상태로 등장했다. 어니언 수프를 받은 송혜교는 “국물이 없다”라고 당황했지만 “누르니까 국물이 나온다”라고 말을 바꿨다. 폭소한 정재형은 “너무 지질해 보이잖아. 누르니까 국물이 나온다고”라고 아쉬워했다. 그러나 송혜교는 “뜨거운데 맛있다”라고 평했다.
비프 스트로가노프가 나오자 송혜교는 “근데 오빠, 피클이나 김치 같은 것 좀 달라. 너무 이렇게 요구해도 되는 건가”라고 말했다.
정재형이 “이거 내가 ‘나혼산’(나혼자산다)에서 만든 김치다”라고 소개하자, 송혜교는 박수까지 치며 “안 그래도 저 그거 달라고 하려고 했다. 그거 보고서 너무 먹고 싶더라”고 관심을 보였다. 김치를 시식한 송혜교는 “김치가 되게 시원하다. 너무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랍스터 샐러드까지 맛있게 먹는 송혜교 모습에 정재형은 “이 얘기 들었다. ‘맛있다 연진아’ 할 것 같다”라고 만족했다.
한편 숑혜교 편 영상은 1월 12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차주영 파격 가슴 노출까지…‘원경’ 1-2화 연속 19금 편성 왜?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왕조현 극과 극, 원조 책받침 여신이었는데‥못 알아볼 듯한 은퇴 후 근황
- 이하늬 ‘열혈사제2’ 팀과 새벽 2시 회식 인증 “미친 사람들아”
- 이세영, 가슴 필러 터져 재수술→日 렌탈 남친과 데이트 “2시간에 20만원” (영평티비)[종합]
- 송지효, 속옷만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유재석 김종국 놀랄 파격 변신
- “성매매는 맞지만” 린, 이수 논란 설전 후회 “결혼 후 먹잇감, 긁어부스럼”(피디씨)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