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엄마 정영주 “아프리카 갔더니 ‘선재업고튀어’ 솔이 엄마 알아봐”(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영주가 차세대 국민엄마 인기를 이야기했다.
이날 정영주는 차세대 국민엄마로 주목받았다.
'선재 업고 튀어'에서 강한 생활력과 강단 있는 엄마로 화제가 됐고, 다양한 캐릭터로 차세대 국민 엄마로 자리매김한 것.
이에 정영주는 "제가 아프리카를 다녀올 일정이 있어서 에티오피아를 갔는데 아프리카 친구들이 "솔이 엄마다"라고 하더라"라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영주가 차세대 국민엄마 인기를 이야기했다.
1월 11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2025 신년기획 1탄: 명사특집 김해숙 편’으로 그려졌다. 라포엠, 전유진, 홍이삭, 정지소, 황가람, 임한별, 최대철, 정영주, 몽니, 스윗소로우가 출연했다.
이날 정영주는 차세대 국민엄마로 주목받았다. '선재 업고 튀어'에서 강한 생활력과 강단 있는 엄마로 화제가 됐고, 다양한 캐릭터로 차세대 국민 엄마로 자리매김한 것.
이에 정영주는 "제가 아프리카를 다녀올 일정이 있어서 에티오피아를 갔는데 아프리카 친구들이 "솔이 엄마다"라고 하더라"라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차주영 파격 가슴 노출까지…‘원경’ 1-2화 연속 19금 편성 왜?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왕조현 극과 극, 원조 책받침 여신이었는데‥못 알아볼 듯한 은퇴 후 근황
- 이하늬 ‘열혈사제2’ 팀과 새벽 2시 회식 인증 “미친 사람들아”
- 이세영, 가슴 필러 터져 재수술→日 렌탈 남친과 데이트 “2시간에 20만원” (영평티비)[종합]
- 송지효, 속옷만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유재석 김종국 놀랄 파격 변신
- “성매매는 맞지만” 린, 이수 논란 설전 후회 “결혼 후 먹잇감, 긁어부스럼”(피디씨)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