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흥행여정은 이제부터 시작! 40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을사년 새해 극장가를 힘차게 열어가고 있는 '하얼빈'이 드디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화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하얼빈'이 4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로서 '하얼빈'은 지난 12월 24일 개봉 이래 19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및 28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지켜온 데 이어 400만 관객까지 돌파하며 2025년 첫 번째 흥행작으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을사년 새해 극장가를 힘차게 열어가고 있는 '하얼빈'이 드디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화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하얼빈'이 4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로서 '하얼빈'은 지난 12월 24일 개봉 이래 19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및 28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지켜온 데 이어 400만 관객까지 돌파하며 2025년 첫 번째 흥행작으로 거듭났다. 또한 2024년 개봉작 기준 '파묘', '범죄도시4', '베테랑2', '파일럿'에 이어 '하얼빈'이 한국영화 흥행 TOP5에 들어 향후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4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배우들의 감사 인증 사진과 영상도 공개됐다. 배우들 모두 진심 어린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하얼빈'은 대한민국 역사 소재 영화로는 드물게 전 세계 117개국에 판매 및 순차 개봉을 시작해 다시 한번 뛰어난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했다. 이와 같이 해외 판매 및 부가 판권 계약이 성사되면서 손익분기점 650만명에서 580만명으로 줄어들어, 다가오는 구정 연휴 및 2월 봄방학까지 장기 흥행을 통해 손익분기점 달성도 청신호가 켜진 것으로 분석된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사고 친 '오겜2' 박성훈, 유탄은 애꿎은 차기작이 맞네 [IZE 진단] - 아이즈(ize)
- ‘오겜2’ 이병헌 “아들이 ‘아빠는 안 죽지?’라고 묻더라” [인터뷰] - 아이즈(ize)
-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나인우, 첫방부터 후끈 베드신 [오늘밤 TV] - 아이즈(ize)
-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이준혁, 앓다 죽을 로맨스의 시작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코리안 특급' 박찬호, LA 산불에 베벌리힐스 대저택 전소 "호텔서 지낸다" - 아이즈(ize)
-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SBS 금토극 킬러' 명성 잇나? [IZE 진단] - 아이즈(ize)
- [스포츠 에세이] 선수가 감독까지 해도 되나요 - 아이즈(ize)
- 밖에서만 봐도 다르다, 한화 새 홈구장..."여기서 가을야구" 선수도 기대만발 - 아이즈(ize)
- '원경: 단오의 인연' 차주영-이현욱, 이땐 이리 달달했는데 - 아이즈(ize)
- 이광수X도경수 '콩콩밥밥', 오픈부터 문전성시 [예능 뜯어보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