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강지훈 영입으로 측면 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안양이 강지훈을 영입해 풀백 자원을 보강했다.
2018년 신인 자유 계약으로 강원에 입단한 강지훈은 김천 상무에서 두 시즌 군 생활을 제외하면 2024년 여름까지 강원에서 활약했다.
그해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부산으로 이적했고 올해 자유계약(FA)으로 안양의 유니폼을 입게 됐다.
강지훈은 공격적인 오버래핑과 돌파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좌우 위치 모두가능한 멀티 자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FC안양이 강지훈을 영입해 풀백 자원을 보강했다.
2018년 신인 자유 계약으로 강원에 입단한 강지훈은 김천 상무에서 두 시즌 군 생활을 제외하면 2024년 여름까지 강원에서 활약했다. 그해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부산으로 이적했고 올해 자유계약(FA)으로 안양의 유니폼을 입게 됐다. K리그 통산 103경기 5골 5도움.
강지훈은 공격적인 오버래핑과 돌파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좌우 위치 모두가능한 멀티 자원이다. 왕성한 활동량과 적극성으로 팀이 필요한 곳에 적재적소에 활약하며 측면에 활력을 불어넣는 선수다.
강지훈은 “승격한 첫해에 팀의 일원이 되어서 감회가 새롭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안양을 보면 서포터즈의 응원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 하루 빨리 경기장에서 팬을 만나 뵙고 싶다. 팀에 빨리 적응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방송도중 폭발…잔소리 폭격 남편에 “듣는 나도 짜증나”(‘이혼숙려캠프’)
- 소재원 작가, 배우 최준용 저격…“연기 개판, 배우들 욕보이지 마라”
- ‘회당 100만 달러’ 이정재 “개런티 타당한지 얘기 많은 것 알지만…” [SS인터뷰②]
- 랄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생후 6개월 딸 응급실行
- “굿바이 테스형” 나훈아, 58년 가수 인생 마무리 [SS스타]
- ‘돌싱민박’ 뒤흔든 커플, 거침없는 스킨십에 설렘지수↑
- ‘음주운전’ 김새론, 열애설→결혼설까지…자숙기간 셀프 논란 제조기 [SS초점]
- ‘군 면제’ 나인우 “밝은 이미지, 아픈 모습 보여드릴 수 없었다”
- 배슬기 부부, 살해 협박 받았다…소속사 “일상생활 어려워”[공식]
- 박현호♥은가은, 웨딩 촬영 현장 공개…“뜨거워지던데”(‘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