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람 집 공개, 24세인데 풍수지리 따진 침실 인테리어(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아람의 집이 공개됐다.
1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8회에서는 이사한 지 3개월 된 배우 조아람의 집이 공개됐다.
조아람은 "전제적인 집 분위기는 무조건 포근하고 쉼터로 느끼게 아늑하게 만들려고 했다"고 인테리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이때 조아람은 "제가 숙면에 진심이다. 잠의 중요성을 크게 생각해서, 저 가벽은 풍수지리를 생각해 (세운 것)"이라고 설명해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조아람의 집이 공개됐다.
1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8회에서는 이사한 지 3개월 된 배우 조아람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자취 1년 3개월 차라는 조아람은 아늑한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조아람은 "전제적인 집 분위기는 무조건 포근하고 쉼터로 느끼게 아늑하게 만들려고 했다"고 인테리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박나래는 "부엌 봐 어머"라며 깜짝 놀라곤 깔끔한 주방에 "부지런한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침실 인테리어도 깔끔했다. 이때 조아람은 "제가 숙면에 진심이다. 잠의 중요성을 크게 생각해서, 저 가벽은 풍수지리를 생각해 (세운 것)"이라고 설명해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조아람은 "잘 때 문이 안 보이는 게 좋다고 해서 전 집에 있던 걸(가벽) 가져왔다. 높이가 안 맞아서 직접 다 잘랐다"고 덧붙여 전했다. 풍수지리에 맞게 가벽 설치 후 일이 잘 풀리기보다는 잠을 잘 잔다고. 박나래는 "젊은 친구가 이런 데 관심이 있네"라며 신기해했다.
집 곳곳에선 조아람의 손길이 느껴졌다. 주방 옆면은 물론 다용도실 커튼도 다 직접 설치했다는 조아람은 "청소용품 같은 건 다 가려놨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 가서 구매해온 엽서나 아이템, 제 취향 담긴 게 벽에 조금씩 있다. 제가 집에 와서 푹 쉴 수 있는 분위기의 집"이라고 집에 대해 자랑했다.
조아람이 침실 다음으로 애정하는 방도 공개됐다. 전현무가 "무슨 인테리어 잡지냐"며 감탄하자 조아람은 자신의 감성을 담아 꾸몄다며 "협탁이 다 빈티지스러운 우드톤이다. 조금씩 모으니 같이 꾸미는 게 재밌더라"고 말했다. 조아람은 이 방의 책상에 앉아 자신의 취미 중 하나인 '다꾸'를 했다.
한편 조아람은 2000년생으로 만 24세다. 2016년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 2018년 팀 탈퇴 후 현재는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2023년 방영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대중에 얼굴을 각인시켰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차주영 파격 가슴 노출까지…‘원경’ 1-2화 연속 19금 편성 왜?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왕조현 극과 극, 원조 책받침 여신이었는데‥못 알아볼 듯한 은퇴 후 근황
- 이하늬 ‘열혈사제2’ 팀과 새벽 2시 회식 인증 “미친 사람들아”
- 송지효, 속옷만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유재석 김종국 놀랄 파격 변신
- “성매매는 맞지만” 린, 이수 논란 설전 후회 “결혼 후 먹잇감, 긁어부스럼”(피디씨)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채수빈 “♥유연석과 베드신 숨죽여 시청…아빠는 TV 꺼버려”(지거전)[EN:인터뷰②]
- ‘김다예♥’ 박수홍 “지 애비랑 똑같이 생겼다” 판박이 딸자랑에 웃음 안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