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미 남편' 이석준, '尹 지지' 차강석 '공개저격'…"ㅋㅋ얘 아는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이석준이 윤석열 대통령 지지를 선언한 후배 차강석을 공개저격했다.
10일 이석준은 차강석이 김민전 국민의힘 의원과 찍은 사진이 담긴 기사 사진을 올리며 "ㅋㅋ얘 아는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이는 '뮤지컬 배우'로 소개되고 있는 차강석의 경력을 비꼰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뮤지컬배우 이석준이 윤석열 대통령 지지를 선언한 후배 차강석을 공개저격했다.
10일 이석준은 차강석이 김민전 국민의힘 의원과 찍은 사진이 담긴 기사 사진을 올리며 "ㅋㅋ얘 아는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이는 '뮤지컬 배우'로 소개되고 있는 차강석의 경력을 비꼰 것.
앞서 차강석은 '계엄 환영논란 차강석 라이브 방송'에서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후 "간첩들이 너무 많아 계엄 환영한다. 간첩들 다 잡아서 사형해달라"는 글을 남겨 비난을 받았다.
특히 차강석은 이후 강사직에서 해고 당했다고 밝히며 "그 누구도 탓하지 않는다. 제가 뱉은 말이 누군가에겐 상처가 될 수 있었고 그건 제 잘못이기 때문"이라면서 "대통령으로서 확실한 증거가 있으니 이렇게 일을 저지르는구나 생각을 하였고 공산주의 사상을 갖고 국가 전복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척결을 옹호하였던 것인데 계엄의 엄중함과 위험성에 대해 깊게 생각하지 못하고 옹호하였던 부분은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계엄에 대해 옹호한 것에만 죄송한 말씀 드린다. 간첩을 잡는 것에 대해서는 사과할 생각이 없다"며 생각을 굽히지 않았다.
한편 이석준은 1996년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 후 '벚꽃동산', '투모로우 모닝', '공동경비구역 JSA' 등에 출연했다.
또 배우 추상미의 남편으로도 알려졌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이혼 2번' 조영남 "가족에게 아파트 2채 뺏겼다, 용돈은 딸에게 받아…
- “낙태 실패해서 낳았다” 모친 막말에 자살 시도..오은영 “子 감정에 공…
- [SCin스타] 두 아들과 단아한 가족 사진 공개한 황정음…화목한 분위기…
- 송중기, 초코 케이크 절도 목격담 해명 “속옷에 숨긴 것 결국 걸려” (…
- 또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신 2구 발견…밀입국 시도?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