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에 침묵하더니… 오상욱 "35세 전에 결혼하고파"

김유림 기자 2025. 1. 10.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밝혔다.

10일 밤 9시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채널S '전현무계획2' 12회에서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대전의 '먹' 친구로 출연한다.

이날 전현무는 찐 '대전 토박이' 오상욱의 출연에 "오늘은 무조건 오상욱계획!"이라며 반가워한다.

이어 전현무-곽튜브와 만난 오상욱은 50년 전통의 '원픽' 단골집을 방문해 '두부 두루치기'를 주문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상욱이 자신의 결혼관을 언급한다.사진은 지난해 12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 앤더슨씨 성수에서 열린 GQ 나이트 행사에 참석한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사진=뉴스1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밝혔다.

10일 밤 9시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채널S '전현무계획2' 12회에서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대전의 '먹' 친구로 출연한다. 이날 전현무는 찐 '대전 토박이' 오상욱의 출연에 "오늘은 무조건 오상욱계획!"이라며 반가워한다. 이어 전현무-곽튜브와 만난 오상욱은 50년 전통의 '원픽' 단골집을 방문해 '두부 두루치기'를 주문한다.

여기에 그는 면 사리를 추가해 야무지게 비벼먹는다. 이를 본 곽튜브는 "탄수화물을 이렇게 많이 먹는데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냐"며 놀라워한다. 오상욱은 솔직하면서도 오로지 오상욱만 할 수 있는 '멋짐 폭발'한 답변을 내놓는다.

또한 대전이 원조로 유명한 '매운김치' 식당을 찾아간 세 사람은 천상계 매운 맛을 경험한 뒤, 'MZ식' 매운김치 비빔밥을 제조한다. 이후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중 전현무는 "예전에 상욱이가 나한테 35세 전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었다"며 '결혼 토크'를 가동한다.

곽튜브는 "(이 말이) 여전히 유효하냐"고 묻고, 오상욱은 "유효하다"면서 결혼을 꿈꾸는 이유를 밝힌다. 이에 전현무는 "연애 스타일은 어떠냐?"며 궁금해 하고, 오상욱은 거침없이 말하다가 뒤늦게 '자아성찰 타임'을 가진다.

그러면서도 오상욱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완전 대시한다"는 연애관을 밝힌다. 이에 곽튜브는 부럽다는 듯 "(저희와) 살아온 세계가 다르다"고 반응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오상욱은 지난해 9월 4세 연하의 한일 혼혈 모델 하루카 토도야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