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데이코,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 신규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에 신규 입점했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에는 ▲T-TYPE 냉장고 ▲컬럼 냉장고 ▲와인셀러 ▲인덕션 등 데이코 제품 풀 라인업이 입점되며, 전문 매니저의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빌트인 가전을 제안받을 수 있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은 데이코 입점과 함께 기존 7층에서 12층으로 매장을 이전하며 리뉴얼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코는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로, 주방가구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트루 빌트인(True Built-in)’ 프리미엄 가전을 제시한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에는 ▲T-TYPE 냉장고 ▲컬럼 냉장고 ▲와인셀러 ▲인덕션 등 데이코 제품 풀 라인업이 입점되며, 전문 매니저의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빌트인 가전을 제안받을 수 있다.
특히,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과 그라파이트 스테인리스 스틸 두 가지 컬러의 제품을 나란히 진열해 컬러 옵션을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주방의 디자인에 가장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은 데이코 입점과 함께 기존 7층에서 12층으로 매장을 이전하며 리뉴얼을 실시했다. 이를 기념해 포인트 혜택,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스토어 신세계 본점은 혼수∙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장 상담 예약 후 행사 기간 내 90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 별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혼수∙이사∙입주 증빙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80만 상당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혼수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축하의 의미를 담아 드라이플라워 장미꽃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이달 31일까지 ▲혼수 고객 무상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혜택 ▲혼수 고객 상품권 증정 혜택 ▲최대 495만 상당 스마트 패키지 혜택 등 다양한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출석 경호처장 “대통령 걸맞은 수사 필요…정부기관 유혈사태 안돼”
- 헌재 “尹탄핵심판 방청권 현장배부 안해…온라인 신청만”
- “尹탄핵 찬성” 75%→64%…한달새 11%P 줄어
- 김용현 측 “광기 어린 불법 수사…사법기관이 내란 가담”
- 임성근 “박정훈 무죄 판결 납득 어려워…항명죄 맞다”
- 박찬호 베버리힐스 2층 저택도 불탔다… LA 산불에 스타들 피해 잇따라
- “기후변화는 사기” 주장 트럼프 취임 앞두고…블랙록, 탄소중립단체 탈퇴
- ‘오늘 도착’ ‘주 7일 배송’…배송 강화로 쿠팡에 도전장 내는 유통사들
- 오늘 낮에도 0도 내외 강추위… 주말까지 평년보다 기온 낮아
- 한국, 젊은 대장암 세계 1위…술 끊고 ‘이것’ 마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