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제로 슈거 유산균 음료 '쥬시쿨 제로'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상큼한 과일 맛으로 입맛에 따라 취향에 따라 즐기는 쥬시쿨이 '제로'로 더욱 새로워졌다"며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버전 신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쥬시쿨 제로. [자료:빙그레]](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1/10/etimesi/20250110093506244qucq.jpg)
신제품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100㎖ 당 3.6㎉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이다.
이 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당이나 칼로리를 낮춘 '제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
빙그레는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남녀는 물론, 당 걱정없이 먹일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빙그레는 빙과류는 물론 발효유 시장에서 제로 슈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음료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제로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상큼한 과일 맛으로 입맛에 따라 취향에 따라 즐기는 쥬시쿨이 '제로'로 더욱 새로워졌다”며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버전 신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5]현대차그룹-엔비디아 손잡고 AI·로봇 활용 모빌리티 혁신
- [CES 2025]삼보모터스그룹,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UAM' 공개
- 최상목 대행 “금융·외환시장 안심할 수 없는 상황…24시간 대응”
- [CES 2025]세라젬, 에이슬립과 슬립테크 협력
- [CES 2025]“3D·12K 초고해상도 시장 선제 대응”…7년 만에 등장한 HDMI 2.2 표준
- SKT, SK하이닉스·펭귄솔루션스와 AI DC 동맹
- LG엔솔, 美 태양광 전기차 앱테라에 배터리 단독 공급
- [CES 2025]LG전자 '혁신 주역'…음악 나오는 공기청정기, 물통 채울 필요없는 커피머신
- “성과 저조하면 나가”… MS, 새해부터 성과 따라 '감원'한다
- 美 찾은 안덕근 산업 장관 “한-미 굳건함 확인”…산업·에너지·통상 협력 강화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