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예능 뜬다···‘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 출연
안병길 기자 2025. 1. 10. 08:45

배우 신시아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간다.
신시아는 tvN의 신규 예능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 출연을 확정짓고, 에드워드리 셰프와 함께 전국을 방랑하며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요리를 선보인다.
예능을 통해 신시아는 요리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 문화와 식재료에 대한 진지한 관심을 드러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변요한, 고아성과 함께하는 ‘찐가족’ 케미는 신시아의 친근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시아는 2022년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에서 주인공 소녀 역으로 데뷔한 뒤, 특급 신예로 떠오르며 연기력뿐만 아니라 광고, 화보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연기, 예능, 광고 등 여러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신시아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은 오는 2월 tv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중음악 평론가 김영대 별세…향년 48세 ‘비보’
- ‘차가원 회장과의 불륜설’ MC몽, 분노의 고소전 준비 “전쟁이야”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