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 쓸개 제거했다... "담석이 간 막아 고통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수용이 쓸개를 제거했다고 털어놨다.
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10주년을 기념해 김수용, 조혜련, 정준하,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수용은 최근 쓸개를 제거했다며 "담석이 간을 막고 있어서 고통스러웠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조혜련은 "김수용이 잘 안 웃는데, 오늘 잘 웃는다"라며 놀라워했고, 김수용은 "쓸개를 제거하니 웬만하면 다 웃기더라"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방송인 김수용이 쓸개를 제거했다고 털어놨다.
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10주년을 기념해 김수용, 조혜련, 정준하,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BS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날 김수용은 최근 쓸개를 제거했다며 "담석이 간을 막고 있어서 고통스러웠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쓸개를 제거했다. 소화가 잘 안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조혜련은 "김수용이 잘 안 웃는데, 오늘 잘 웃는다"라며 놀라워했고, 김수용은 "쓸개를 제거하니 웬만하면 다 웃기더라"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오늘 너무 재밌다, 커트도 하고 쓸개도 떼고"라고 농담을 건넸다. 김수용은 "쓸개 떼니까 톤이 밝아졌다"라며 "(다크서클도) 많이 없어졌다"라고 받아쳐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91년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로 데뷔한 김수용은 특유의 진한 다크서클을 트레이드 마크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각종 예능 MC를 도맡아왔다. 특히 ‘수드래곤’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용은 지난해 3월 부친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앞서 모친상을 당한 지 약 6개월 만이다. 그는 평소에도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을 향한 효심을 전해온 것으로 전해져 먹먹함을 더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창의, 최정윤에 이혼 통보.. "내가 이겼네" 비웃는 정영섭 멱살 잡았다('선주씨')
- 전현무 "홍주연과 열애설 터지자 또 女아나운서냐고.. 그 친구 더 유명해지길"('요정재형')
- 고현정 갑질 영상, 인생 걸고 키우는 려운이 촬영…"품어줘야 해" (나미브) [종합]
- 日 톱스타 요시자와 료, 만취상태로 이웃집 무단침입 "기억 없어"[룩@재팬]
- '흑백요리사' 안유성, 200인분 김밥 말아 무안공항 방문... "음식으로 봉사하고파"
- 한 女와 불륜 저지른 형제 사연…신기루 "남편 불륜이면? 바로 헤어져" (탐비) [종합]
- 이경규, 10년 전 '돌연사' 할 뻔했다… "심근경색으로 스텐트 시술" ('경이로운 습관')
- 홍석천, '오징어게임3' 출연 희망..."누가 봐도 얼굴이 오징어"
- 성시경, 주량 '소주 30병설' 해명… "주식이 그렇게 좀 올랐으면" ('백반기행')
- 정유미♥주지훈, 18년 전 약속 지키며 키스…두 집안 화해하며 '해피엔딩' (사외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