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 여성들의 몸과 마음에 '엘레나 테아닌'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선사하고 싶다" 며 "여유재순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예술적 가치를 더한 이번 제품이 여성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아닌 성분 함유…질건강·장건강·마음건강까지
![엘레나 테아닌. [유한양행 제공]](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1/09/ned/20250109090357659bxgz.png)
[헤럴드경제=최은지 기자]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엘레나 제품군은 엘레나, 엘레나 퀸, 엘레나 스틱, 엘레나 테아닌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여성 유산균 엘레나는 지난 2015년에 출시해 누적 판매량 580만병, 네이버 쇼핑몰 11만개의 리뷰 평균 4.8점의 높은 평점으로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며 국내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엘레나 테아닌’은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에 스트레스 완화와 심리적 안정 효과를 주는 테아닌 성분을 더해 현대 여성들이 겪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리적 안정을 돕는 데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질 건강, 장 건강, 그리고 마음 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93세 아이패드 드로잉 아티스트 여유재순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된다.
‘엘레나 테아닌’의 패키지에 여유재순 작가의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작품 3가지 버전의 한정판 작품 엽서를 랜덤으로 제공해 스트레스로 지친 일상에 작은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 여성들의 몸과 마음에 ‘엘레나 테아닌’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선사하고 싶다” 며 “여유재순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예술적 가치를 더한 이번 제품이 여성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재원 작가, 尹 지지 최준용에…“연기 개판, 배우들 욕보이지 마라”
- 송혜교 “5년간 수행했다”…악성 루머로 마음고생한 사연
- ‘왔다! 장보리’ 김지영, 전남친 빚투 2년 만에 사과…“깊이 반성”
- 황현희, ‘100억 부자’ 부동산 투자비결 “2016년 전세에서 월세로 옮겨 투자금 마련”
- 이승환 ‘구미 공연’ 취소 사태…음공협 “대중문화를 갑을 관점으로 바라봐”
- ‘군복무’ BTS 정국 “올해 전역, 시간아 더 빨리 달려줘”
- 한국인은 ‘여행금지’…태국서 실종된 男배우, 나흘 만에 발견된 곳 ‘충격’
- 양동근 “‘오겜2’는 병풍이었던 내게 찾아온 거대한 파도”
- 김종민, 여친과 곧 결혼?… “2세 계획 세웠다”
- 영화 ‘어벤져스’ 성우 유호한 오늘 사망…향년 5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