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축복, 지독한 고통 속 삶이 완성된 느낌"('위라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 유튜버 박위 부부가 결혼 후 첫 이별에 눈물을 흘렸다.
박위는 송지은을 데려다 주면서 "지은이가 또 울었다.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렸다"라고 했고, 송지은은 "떨어지는 게 처음이라 그렇다"라며 서운해 했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과 지난 10월 9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 유튜버 박위 부부가 결혼 후 첫 이별에 눈물을 흘렸다.
8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시카고에서 결국 터져버린 눈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박위는 송지은에게 "지은아 가지마"라며 미국으로 떠나는 송지은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고, 송지은은 "그래도 생각보다 시간 훅 갈 걸? 수목금토일월"이라며 박위를 달랬다.
이후 다음날 송지은은 미국으로 떠나기 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박위는 송지은을 데려다 주면서 "지은이가 또 울었다.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렸다"라고 했고, 송지은은 "떨어지는 게 처음이라 그렇다"라며 서운해 했다.
송지은이 떠난 뒤, 홀로 용산 신혼집에 남겨진 박위는 "지은이 없는 집에 들어왔다"라며 "지은이 없는 마지막 날 밤이다. 저희 집 분위기는 외로움 그 자체다. 오늘까지 5일째 홀로 생활했는데, 보고 싶다"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박위는 "생각해보면 결혼하고 혼자 있던 시간이 없었던 것 같다. 항상 집에 들어오면 지은이가 있었다"라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덤덤히 이야기 했다.
이어 그는 "저는 요즘에 결혼은 진짜 축복인 것 같다. 결혼한 지 별로 안 돼서 이런 말 하는 게 조금 귀여워보일 수도 있고, '너 아직 많이 안 살아봐서 그래'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한 공간에서 있고, 서로의 편이 되어서 삶을 같이 살아가는 것 자체가 삶이 완성되는 느낌이다"라며 "데이트하고 안 헤어져도 되고 집에서, 한 침대에서 밤을 같이 맞이하는 게 이렇게 행복인지 모르겠다"라고 결혼에 대한 장점을 늘어놨다.
이후 박위는 홀로 집안일을 하고, 좌약을 홀로 하면서 "이런 환경을 해놓고 혼자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게 엄청난 행복인 것 같다"라며 감격해 했다.
그 시간, LA 공항에서 송지은은 "결혼하고 이렇게 오래 떨어져 있는 게 처음인 것 같다. 상당히 길었다"라며 한국행 비행기를 탑승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한국에서 감격의 재회를 한 뒤,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를 즐겼다.
영상 말비 박위는 나레이션을 통해 "2024년은 사랑과 선물을 가득 담아 제게 찾아왔습니다. 꿈꾸고 소망했던 가정을 이뤘죠. 큰 행복이었어요. 푸른 하늘의 청량함이 스며들었던 결혼식날, 잔디밭을 가로지르며 입장했던 그 순간은 잊지 못합니다"라며 2024년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지독한 아픔을 느끼기도 했어요. 그러나 그 고통이 제 삶을 삼킬 수는 없었죠. 나는 아직 살아가는 중이니까"라며 "어김없이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우리에게 또 다른 기회가 주어졌어요. 2025년, 우리 모두에게 기적을! 위라클!"이라고 새해를 맞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위는 건물 추락 사고 후 전신마비를 겪고 있는 유튜버로, 재활을 통해 상체를 사용할 수 있는 등 몸이 회복돼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과 지난 10월 9일 결혼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낙태 실패해서 낳았다” 모친 막말에 자살 시도..오은영 “子 감정에 공…
- [SCin스타] 두 아들과 단아한 가족 사진 공개한 황정음…화목한 분위기…
- 초가공 식품 즐기는 남성 30년 후 모습 '경악'…배 나오고 피부는 지저…
- 또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신 2구 발견…밀입국 시도?
- 또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신 2구 발견…밀입국 시도?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