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제치고 ‘예능출연료 1위’…‘100억 자산’ 개그맨 “일 안해도 돈버는 시스템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에서 개인투자가가 된 황현희가 재테크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황현희는 KBS 공채 개그맨 19기로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누리다 개인투자가로 변신해 화제가 됐다.
황현희는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인투자가가 된 배경, 이후의 근황 등을 들려준다.
황현희는 자신이 겪은 시행착오를 기반으로 개인투자자들의 실수를 지적하면서 부동산과 주식, 코인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투자 비율과 비법 등 자신의 재테크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현희. [MBC ‘라디오스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1/08/ned/20250108104009338btuy.png)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개그맨에서 개인투자가가 된 황현희가 재테크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황현희는 KBS 공채 개그맨 19기로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누리다 개인투자가로 변신해 화제가 됐다.
황현희는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인투자가가 된 배경, 이후의 근황 등을 들려준다.
황현희는 “개인투자자로 부동산과 주식, 코인에 투자하고 있다”며 “주식으로 손해를 본 적이 한 번도 없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또 현재 아무 일을 하지 않고도 개그맨 시절의 월급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현희는 자신이 겪은 시행착오를 기반으로 개인투자자들의 실수를 지적하면서 부동산과 주식, 코인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투자 비율과 비법 등 자신의 재테크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연예계에서 도는 ‘100억 부자설’에 대해서도 입을 연다.
아울러 그는 한 프로그램에서 ‘억’대 출연료를 받은 에피소드를 털어놨는데, 방송인 유재석의 출연료를 넘어 ‘1위’를 찍은 것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해명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황현희는 2014년 ‘개그콘서트’에서 하차한 후 개인투자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투자를 통해 개그맨 활동 때보다 10배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은 ‘여행금지’…태국서 실종된 男배우, 나흘 만에 발견된 곳 ‘충격’
- 박규영, ‘오징어게임3’ 대형 스포? SNS에 ‘이 사진’ 올렸다가 ‘빛삭’
- “저 안 미쳤다” 고경표 음란행위 루머에 올린 ‘이것’
- 뉴진스만 남았다…사라진 면세점 스타들, 왜? [언박싱]
- 한가인, 9000만원 외제차 ‘현금 일시불’ 구입…21억 빌라까지 ‘다 가졌네’
- ‘尹 지지’ 배우 최준용 “무지성 아메바들”...비판 누리꾼에 ‘발끈’
- ‘오겜2’ 위하준 “어릴 때부터 도박·유혹에 거부감…건전한 삶은 자부심”[인터뷰]
- 고경표, 19금 무인사진 촬영 루머에…“강경한 법적 대응”
- 최정원 측 “11명과 부적절한 관계 사실무근…허위사실 엄중대응”
- ‘尹 탄핵’ 집회 간 배우 이원종 “쪽팔리지 않나, 징그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