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떠나 사우디 가겠습니다...망한 레알산 월드 클래스, 호날두와 3번째 재결합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세미루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기로 마음을 정했다.
카세미루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맨유에서 방출될 수 있다.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1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빅토르 린델로프뿐만 아니라 카세미루도 1월이나 여름 이적시장에서 맨유를 떠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카세미루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기로 마음을 정했다.
카세미루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맨유에서 방출될 수 있다.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1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빅토르 린델로프뿐만 아니라 카세미루도 1월이나 여름 이적시장에서 맨유를 떠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
텔레그래프는 "카세미루는 현재 사우디의 이적에 열려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여름에도 사우디 구단들은 카세미루에게 관심을 보였지만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 카세미루가 자신의 경력을 계속하려면 이적해야 할 수도 있고 사우디 이적이 매력적인 옵션이라는 점을 인정한 것으로 이해된다"고 설명했다.
맨유가 이적료로 얼마를 책정할 것인지도 지켜볼 요소다. 맨유는 카세미루를 데려오기 위해서 2022년 여름에 6,000만 파운드(약 1,093억 원)를 지출했다. 2년 반이 흐른 지금, 비슷한 이적료를 기대할 순 없겠지만 맨유는 아모림 감독에게 보강을 해주기 위해 최대한 많은 이적료를 원할 것이다.
카세미루를 통해서 맨유가 얼마를 받아낼 수 있는지에 따라서 맨유는 남은 이적시장을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맨유는 마커스 래쉬포드도 내보내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첫 시즌 카세미루는 월클의 존재감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주면서 맨유의 카라바오컵 우승에 일조했다. 하지만 지난 시즌부터 급격히 기량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맨유는 지난 여름에도 카세미루를 내보내려고 했지만 이뤄지지 않았다. 카세미루는 이번 시즌에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벤치로 밀려났다. 벤치에 있을 바에 새로운 팀으로 이적을 원하는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태 실패해서 낳았다” 모친 막말에 자살 시도..오은영 “子 감정에 공…
- 결혼 소식 건너뛰고 출산을..한혜진 “2025년 계획은 2세 보기” 파격…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