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Blind Eyes Red’ MV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민니가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깜짝선물을 공개했다.
오늘(7일) 0시 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lind Eyes Red'(블라인드 아이즈 레드) 뮤직비디오와 콘셉트 포토를 선공개해 파격적인 첫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 오브제를 통해 '레드 민니'로 변화하는 내면의 성장 서사를 담았다.
한편, 민니는 선공개한 'Blind Eyes Red'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가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깜짝선물을 공개했다.
오늘(7일) 0시 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lind Eyes Red’(블라인드 아이즈 레드) 뮤직비디오와 콘셉트 포토를 선공개해 파격적인 첫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유리 벽에 가로막혀 어딘가에 갇혀 있거나 눈을 감고 있는 민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금발로 파격 변신한 민니의 인형 같은 비주얼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 오브제를 통해 ‘레드 민니’로 변화하는 내면의 성장 서사를 담았다. 현실과 내면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영상미 속에서 거대한 눈이 주는 압도감과 강렬한 색채가 눈길을 끌었다.
‘Blind Eyes Red’는 민니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동안 아티스트 민니가 가진 생각들을 녹여내며 앞으로 공개될 곡들의 서막을 열었다.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특징으로, 곡 전체를 이끄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가 민니 특유의 몽환적인 보컬로 스며든다.
한편, 민니는 선공개한 ‘Blind Eyes Red’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 나선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