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승현 조롱한 유튜버 땅튜브, 비난 봇물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디빌더 출신 헬스 유튜버 박승현의 사망 전 그를 저격한 유튜버 땅튜브가 비난 중심에 섰다.
7일 헬스 관련 유튜브 채널 '땅튜브' 영상에는 박승현의 사망에 일부 책임이 있다는 내용의 비난 댓글이 넘쳐나고 있다.
땅튜브는 여과 없이 A씨의 인터뷰를 공개했고, 이후 박승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헤어진 여자친구 논란 해명'이라는 영상을 통해 A씨의 발언과 사실이 다르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디빌더 출신 헬스 유튜버 박승현의 사망 전 그를 저격한 유튜버 땅튜브가 비난 중심에 섰다.

7일 헬스 관련 유튜브 채널 '땅튜브' 영상에는 박승현의 사망에 일부 책임이 있다는 내용의 비난 댓글이 넘쳐나고 있다.
땅튜브는 피트니스 업계 인물들과 관련된 폭로를 주요 콘텐츠로 다루는 유튜버다. 최근 그는 박승현과 결별한 전 여자친구 A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한 바 있다. A씨는 "박승현이 방송 출연을 강요했다", "80만 유튜버인지 모르고 만났다", "돈을 내가 더 많이 썼다", "성적 취향을 방송에서 일방적으로 공개했다", "외모 지적을 당했다", "무리한 성적 취향을 요구했다" 등의 취지의 폭로를 했다.
땅튜브는 여과 없이 A씨의 인터뷰를 공개했고, 이후 박승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헤어진 여자친구 논란 해명'이라는 영상을 통해 A씨의 발언과 사실이 다르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후에도 땅튜브는 자신의 시청자들과 조롱 섞인 폭로전 중계를 이어갔고, 관련 콘텐츠를 영상으로 만들어 게재했다.
현재 해당 영상에는 "저 비웃음이 한 사람의 목숨값보다 값진 것인지 의문이 든다", "얘 때문이다", "박승현 결국 여론몰이로 사망", "어느 부분이 그렇게 웃겨서 계속 웃는 거야?", "천벌을 받을 거 같다 진짜" 등의 비난 댓글이 줄을 이어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박승현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약투운동' 80만 유튜버 박승현 사망…향년 34세
- 사망 유튜버 박승현 누구?…'약투' 선두→성적취향 시비까지 [소셜in]
- '83만' 헬스 유튜버 사망 "건강상의 이유"…향년 34세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