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15초 영상에 담긴 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7일 글로벌 언론, 고객사에 갤럭시 언팩 초대장을 발송했다.
전자업계에선 삼성전자가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S25 △갤럭시S25 플러스 △갤럭시S25 울트라 3종을 공개하고 '갤럭시S25 슬림'은 별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모든 시리즈가 같은 날 공개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7일 글로벌 언론, 고객사에 갤럭시 언팩 초대장을 발송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 [사진=삼성전자]](https://t1.daumcdn.net/news/202501/07/inews24/20250107102542943htef.gif)
초대장과 함께 공개된 약 15초 분량의 영상에는 모서리가 둥근 스마트폰 4종이 등장한다.
각진 디자인이 특징이었던 '갤럭시S24' 시리즈와 달리 갤럭시S25는 둥근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전자업계에선 삼성전자가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S25 △갤럭시S25 플러스 △갤럭시S25 울트라 3종을 공개하고 '갤럭시S25 슬림'은 별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모든 시리즈가 같은 날 공개될 전망이다.
한층 강화된 인공지능(AI) 서비스인 '갤럭시 AI'도 예고했다.
영상 막바지 마이크 아이콘이 등장하며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 언팩은 언제인가요"라고 묻자 언팩 날짜가 화면에 떠오른 것이다.
다시 "제 일정에 넣어줄 수 있나요"라는 음성과 함께 갤럭시 AI 로고가 등장하기도 했다.
삼성전자의 첫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이 이번 언팩에 등장할지도 주목된다.
무한은 구글의 XR기기 전용 운영체제(OS) '안드로이드 XR'이 적용된 첫 기기다. 구글의 AI 비서 '제미나이'가 탑재돼 친구와 대화하듯 XR 콘텐츠를 선택하고 즐길 수 있다.
갤럭시 시리즈의 웨어러블 제품인 '갤럭시 링'과 '갤럭시 버즈' 후속 제품도 이번 언팩에 등장할 가능성이 거론된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00원 김밥"⋯초저가 편의점 상품의 '이면'
- "난세의 한국, 문제가 뭐야?"…또 SNS 올린 '일론 머스크'
- "대목 사라진 먹자골목"⋯겹겹 악재에 '신음'
- 휴대전화에 음란 사진 켜놓고 도서관에 '턱'⋯반응 즐긴 남성
- "거위털 80%라더니"⋯'30% 구스다운' 퇴출됐다
- 머리카락 긁적긁적, 짬뽕에 넣더니…"못 먹겠네, 환불해주소"
- "영화인줄"…응원봉 든 신부님이 집회 시민 길 안내 '화제'
- 새해 첫날 편의점 근무중인 여성 폭행한 40대男 검거
- [여의뷰] '尹 내란죄 철회'로 與 결집…'쌍특검' 운명 불투명
- '주 7일 배송' CJ대한통운, 쿠팡 독주 막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