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고급 외제차 플렉스…“전액 현금 일시불로 구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고급 외제차를 전액 현금으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하루종일 차에서 생활하는 한가인이 무조건 차에 쌓아두는 아이템 전부 깝니다(주부 필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색상은 화이트다. 먼젓날 주차하다 앞에 조금 긁었다. 마음이 아프다"며 토로했다.
"렌트카 아니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한가인은 "내 차다. 전액 현금 일시불로 구매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하루종일 차에서 생활하는 한가인이 무조건 차에 쌓아두는 아이템 전부 깝니다(주부 필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가인은 “내 차다. 뽑은 지는 6개월 됐다”라며 차를 공개했다.
이어 “이 차 전에는 이거보다 조금 더 작은 차였는데, 애기들이 크면서 조금 더 큰 차로 바꿨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색상은 화이트다. 먼젓날 주차하다 앞에 조금 긁었다. 마음이 아프다”며 토로했다.
“렌트카 아니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한가인은 “내 차다. 전액 현금 일시불로 구매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리스를 예전에는 했었는데, 이자가 너무 많았다. 우리 차는 그냥 현금으로. 할부보다 일시불이 더 싸다”고 답했다.
한가인은 자신의 차 안에 담긴 물품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차 안에는 돗자리, 햇빛 가리개, 맨발 걷기 키트, 물과 주스, 극세사 타월, 아이 필통, 간이 식탁, 유아용 변기 등 현실 육아 아이템이 가득했다.
한가인은 “지금 학교가 방학이라 애들이 집에 있다. 차 안이 오히려 더 편하다”라며 차 안에서 밥을 먹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전현무 등장에 제작진 향해 육두문자 폭주 [종합]
- ‘이다인♥’ 이승기, 용산 한남동 ‘105억 전세살이’ 깜짝
- SM 왜 이래…웬디→태연까지 연이은 불만 폭로 [종합]
- 장원영, 공주님 미모 자랑 중…눈부신 드레스 자태 [DA★]
- 은퇴해도 먹여 살려…문경찬 오열 부른 ‘누나美’ 박소영 (동상이몽2)
- 고경표 “19금 루머로 주목받은 김에..” 즐거운 근황 대방출 [전문]
- ‘짱구는 못말려’ 성우 겸 배우 유호한 사망…향년 52세
- 장영란 왜 이러나, 19금 부부생활 과시 “♥남편 무릎에 앉아…” (등짝스매싱)
- 김숙 안타까워, 초대박 부동산 기회를…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구해줘! 홈즈)
- 이경실, ‘혼전임신子’ 손보승과 손절 “냉정해져야 했다”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