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많이 회복했어요, 응원 감사" '나미브' 제발회 불참, 수술→근황 공개한 고현정, 이렇게 초췌한 모습 처음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수술 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현정은 이번 게시물에서 "큰 수술 후 정신이 들었다"며 회복 중임을 알렸고 팬들의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 불참 이후 모습을 보이지 않아 걱정을 키웠던 고현정은 근황을 직접 공개하며 앞으로의 건강 회복 의지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고현정이 수술 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6일 오후 고현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안녕하세요. 걱정 끼쳐 죄송해요. 전 많이 회복했어요. 이제 식사도 잘하고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기도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저도 놀랄 만큼 아팠는데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고 나니 정신이 듭니다. 조심하고 잘 살피겠습니다. 첫 사진이 오늘 제 모습입니다"라고 덧붙이며 "응원과 걱정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병원복 차림으로 초췌한 모습. 전보다 야윈 얼굴과 피곤해 보이는 모습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팬들은 "아프지 마세요", "얼른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고현정은 지난해 초부터 건강 이상을 호소하며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16일 건강 악화로 인해 참석 예정이었던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해 많은 이들의 우려를 샀다. 당시 '나미브' 측은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불참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고현정은 이번 게시물에서 "큰 수술 후 정신이 들었다"며 회복 중임을 알렸고 팬들의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 불참 이후 모습을 보이지 않아 걱정을 키웠던 고현정은 근황을 직접 공개하며 앞으로의 건강 회복 의지를 다졌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