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새해 위스키·와인 선물 세트 어디서 살까

노유정 2025. 1. 6.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새해 첫 명절을 더욱 즐겁게 할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트레이더스)은 설을 맞이해 연말연시 수요가 높은 위스키·와인 선물세트 내 다양한 단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선보이는 설 주류 세트. 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새해 첫 명절을 더욱 즐겁게 할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트레이더스)은 설을 맞이해 연말연시 수요가 높은 위스키·와인 선물세트 내 다양한 단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전예약 기간인 오는 15일까지 구매하면 단독운영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로 살 수 있다.

푸른 뱀띠의 새해를 기념하는 특별한 세트들을 준비했다. 이마트 앱 '와인그랩'에서 한정 판매하는 '톨라이니 발디산티 IGT 2020 750㎖' 외에도, 한정판 패키지로 나온 '조니워커 블루뱀띠 에디션 750㎖', '몬테스 알파 카버네소비뇽 스페셜 뱀띠 에디션'이 있다.

이 중 '몬테스 알파 카버네소비뇽 스페셜 뱀띠 에디션'은 이마트와 계열사에서 단독 판매한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누적 판매 1600만병을 돌파한 칠레 최초 프리미엄 레드와인이다. 뱀띠의 해를 맞이해 뱀의 이미지가 레이블 디자인에 들어갔으며, 설을 맞이해 1만8000병을 한정 판매한다.

위스키는 이마트 계열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 출시됐다. 대표적으로 트레이더스 단독 상품인 '듀어스 18년 700㎖'와 '오반 14년 700㎖'는 9만~10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단독 기획한 '아벨라워 14년 700㎖'와 ‘우드포드 리저브 750㎖’ 세트는 글라스 2잔과 함께 나온다. 사전예약 시 정상가에서 약 40% 할인 받아 6만원대에 살 수 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주류를 통합 매입하면서 올해 설 와인 선물세트는 전년 물량의 110%, 위스키 선물세트는 117%가량 늘렸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번 설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류 선물 세트 중 가성비 상품군과 단독 운영하는 프리미엄 상품군 역시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선물을 주고받는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상품 기획에 주력하겠다"고 했다.

yesyj@fnnews.com 노유정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