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활동 재개하나…생일카페→유튜브 개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근황을 전했다.
신지민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지민입니다. 추운 날씨에 독감이 유행인데 다들 안녕하신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신지민은 "더불어 2025년을 맞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첫 업로드 일은 곧 공개하도록 할게요. 평온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유튜브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지민은 지난 2012년 7월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민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지민입니다. 추운 날씨에 독감이 유행인데 다들 안녕하신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가 찾아온 이유는, 제 생일에 여러분을 만나 뵈려 해요. 모두 마음이 무거운 시기라 조심스럽지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어서 생일 파티가 아닌 생일 카페를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짐짝이시라면 생일선물로 커피를 드려요”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신지민은 “더불어 2025년을 맞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첫 업로드 일은 곧 공개하도록 할게요. 평온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유튜브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지민은 지난 2012년 7월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2020년 7월 전 멤버 권민아의 왕따 폭로로 인해 팀을 탈퇴했으며 지난해 2월 1집 EP 앨범 ‘BOXES’를 발표한 바 있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즈벡 김태희’ 구잘, 오렌지빛 비키니 자태 ‘눈부시네’ [DA★]
- “이정재♥임세령 낭만적 휴가”…美 연예 매체 보도 [DA:할리우드]
- 심현섭♥정영림 커플 충격 근황…박태환도 놀랐다 (조선의 사랑꾼)
- 김정은, ♥금융인 남편 얼굴 공개 “반려동물 위한 노래 발매” [DA★]
- 60대 데미무어, 주사 맞고 젊어져? 아찔 상반신 시스루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