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매니저 없이 활동 "수입 안 나눠도 돼 편해, 단점은 금주"('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록이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신성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신성록을 향해 "지금 매니저,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한 지 1년이나 됐다던데, 그럼 섭외 전화도 혼자 받고?"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신성록이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신성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신성록을 향해 "지금 매니저,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한 지 1년이나 됐다던데, 그럼 섭외 전화도 혼자 받고?"라고 물었다. 이에 신성록은 "그렇다. 직접 받고 일정이나 하다못해 출연료도 혼자 한다. 근데 저는 그게 성격상 맞는지 그게 더 편하더라. 20년간 소속다 도움을 받아 활동하다가 혼자 다니니까 전투력도 더 생기고 오히려 더 편한 부분이 있다. 1년동안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조금 불편해도 들어오는 게 더 많으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자 신성록은 "형님 정확히 아시네요"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다만 최대 단점으로는 스케줄 전날 '술 못는 것'을 뽑았다. 그는 "내일 이동하려해도 보통보다 더 일찍 움직여야 하고, 저를 케어해줄 사람이 없다. 그래서 회식 가면 혼자 어색해서 안 가게 된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김종국 어머니가 "그럼 매니저 님이 계셔야겠네요"라고 하자, 신동엽은 "이제 누구랑 나누는 게 쉽지 않다"라고 했다. 신성록은 "그게 쉽지 않다"라고 맞장구 쳐 웃음을 안겼다.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
- [SC리뷰] 김영옥, 위암 수술 후 섬망 증세…숨겨진 52억의 비밀은? …
- 김홍신, 사별 아내 향한 뒤늦은 사과 “12첩 밥상에 집착..정말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