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전국 초미세먼지 '나쁨'…오전까지 곳곳 눈
2025. 1. 5. 20:18
절기 소한인 오늘,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눈은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경기동부와, 강원, 충북과, 경북북부에 1~5cm, 서울에 1cm 정도가 더 내리다 그치겠습니다.
내일은 대기정체로 인해 전국적으로 초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나겠습니다. 특히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과 호남, 제주도는 매우 나쁨 수준까지 치솟겠고, 그 밖의 지역은 종일 나쁨 수준이 예상됩니다.
내일 아침까지 충남내륙과 호남내륙으로는 매우 짙은 안개가 끼겠고, 동해안을 따라서는 건조특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겠습니다. 아침과 낮 기온 모두 오늘보다 높아 비교적 포근하겠는데요, 중부지방은 서울과 춘천이 낮 기온이 영상 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 낮 기온은 광주 7도, 부산 11도로 오늘보다 많게는 5도가량 더 높겠습니다.
다만, 주 중반엔 매서운 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11도를 밑돌겠고, 한낮 기온도 종일 영하에 머물겠습니다. 강추위 속에 충청과 호남을 중심으로는 눈이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초미세먼지 #눈 #MBN뉴스센터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체포영장 만료 D-1…재집행 안 한 공수처, 내일 시도하나
- [단독]조류 충돌 대응 매뉴얼에 복행은 없었다…훈련 자료 조사 착수
- 문가비 전 남친 박성진, 정우성 저격? `넌 난민을 품어`
- 대통령 관저 외곽 경비 '붕괴'…경호처 홀로 사수
- [단독] 경찰 특수단, 박종준 경호처장 내란 혐의로 입건
- 이준석 ″이재명무새 되서는 이길 수 없어…붙어서 이겨본 당대표는 나 밖에″
- 제주항공 참사로 가족 9명 떠나 보낸 '푸딩이'…서울시청 앞 분향소 찾아
- ″중국인들이 탄핵 찬성″…김민전, SNS 게시글 공유했다 삭제
- 오세훈, '내란죄 철회' 논란에 ″이재명 위한 정치적 셈법″
- 폭설에 은박 담요 덮고 자리 지켜…이 시각 대통령 관저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