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페이스북 글 묶어 책 낸다…“내 정치 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페이스북 글을 정리한 책이 두 권 나올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페이스북은 나의 정치 일기"라며 "1권은 '정치가 왜 이래'라는 제목이고, 2권은 '꿈은 이루어진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곧 발간될 책에는 나라에 대한 꿈과 생각이 묻어나 있고, 제 정치 인생이 기록돼 있다"며 "많이 봐주면 고맙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주원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은 “페이스북 글을 정리한 책이 두 권 나올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페이스북은 나의 정치 일기”라며 “1권은 ‘정치가 왜 이래’라는 제목이고, 2권은 ‘꿈은 이루어진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그는 “페이스북이 생긴 이후로 정치하기가 참 편해졌다”며 “시간상 제약도 없이 언제라도 생각이 정리되면 발표할 수 있으니까 편리하다”고 적었다.
그러면서도 “글 내용에 대해서는 모두 기록이 되니까 그 글에 대한 책임은 오롯이 져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다”고 했다.
홍 시장은 “곧 발간될 책에는 나라에 대한 꿈과 생각이 묻어나 있고, 제 정치 인생이 기록돼 있다”며 “많이 봐주면 고맙겠다”고 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한동훈과 친분? 동창이라 밥 한번 먹어”…친분설 해명
- 김우리 “빨갱이 때려잡아야”…연예계 커지는 극우 목소리
- “우리 형 불쌍해 어떡해” 치매운전자에 허망하게 떠났다
- “취직도 안되고 백수인생”…얼굴 전체 뒤덮은 문신男, ‘멋있어보였다’더니
- 하얼빈 배우 이동욱, 항공기 사고 구호 5천만원 기부
- 설마했는데…“천만원 넣었으면 2억됐다” 이건 진짜 ‘역대급’이다
- ‘오겜’ 대항마 될 별들의 진격…공효진·전지현·아이유·수지가 온다
- 조권, 제주항공 참사 성금 1천만원 기부…대한적십자사 통해 전달
- ‘옥씨부인전’모든 것을 속일 가짜 부부의 탄생, 추영우♥임지연…시청률 10.6% 돌파
- “고현정만 너무 믿었다가” 시청률 1% 쓴맛…드라마 만들었다 ‘낭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