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서지수, BJ로 4시간에 500만 번다더니…외제차 구매의혹 해명 "대차"[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외제차 구매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서지수는 4일 자신의 계정에 "제 차를 누가 긁어서 수리하느라 대차한 거라고 여기저기 말했었는데. 덕분에 영앤리치 등극.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지수는 외제차를 타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서지수가 외제차 오너가 됐다는 말이 나오자 직접 해명에 나선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외제차 구매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서지수는 4일 자신의 계정에 "제 차를 누가 긁어서 수리하느라 대차한 거라고 여기저기 말했었는데. 덕분에 영앤리치 등극.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지수는 외제차를 타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서지수가 외제차 오너가 됐다는 말이 나오자 직접 해명에 나선 것.

서지수는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 '아츄' '데스티니' 등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서울괴담', 드라마 '모범택시2'에 출연했다. 하지만 지난해 2월 "배우로서의 길을 모색하고 있었지만 최근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게 무엇일까 고민한 끝에 BJ로 전향하게 됐다. 러블리즈 활동 시기에도 좋은 때도 힘든 때도 많았다.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며 아프리카TV BJ로 전향했다.
이후 서지수는 방송 첫날 단 4시간 만에 별풍선 5만개를 후원받아 500만원을 넘게 벌어들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실수령액은 수수료를 뺀 300만우너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