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커플해외여행, 감성적인 겨울 명소

오승재 기자 2025. 1. 4. 1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 치앙마이는 겨울철 커플여행지로 인기를 끌며, 자연과 전통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치앙마이의 명소들을 소개한다.

치앙마이는 겨울철 자연과 전통, 그리고 감성이 어우러진 커플여행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 이상적인 장소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전통이 어우러진 특별한 하루
태국 치앙마이

[투어코리아=오승재 기자] 태국 치앙마이는 겨울철 커플여행지로 인기를 끌며, 자연과 전통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치앙마이의 명소들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 추천하는 명소는 도이수텝 사원이다.


치앙마이의 상징과도 같은 이 사원은 해발 1,600미터에 위치해 있으며, 겨울철 맑은 하늘 아래 치앙마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도이수텝 사원으로 가는 길은 굽이굽이 이어지는 산길과 아름다운 자연이 함께하며, 사원 내부는 황금빛 불탑과 전통적인 태국 건축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원의 고즈넉한 분위기는 커플들이 조용히 대화를 나누거나 새해 다짐을 하기에 완벽하다.


다음으로 소개할 명소는 치앙다오 온천이다. 치앙다오 산 기슭에 자리 잡은 이 온천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에 최적의 장소다.


온천 주변의 고요한 풍경은 커플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온천욕 후에는 치앙다오 지역의 전통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온천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동시에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하여, 여행의 피로를 한 번에 날려준다.


마지막으로 추천할 장소는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다. 밤이 되면 이곳은 화려한 조명과 함께 활기를 띠며, 태국 전통 공예품과 현지 음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커플들이 함께 전통 공예품을 둘러보며 기념품을 고르고, 태국 요리를 맛보며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은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특히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는 태국 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향신료 가득한 국수와 신선한 열대 과일 디저트가 인기다.


치앙마이는 겨울철 자연과 전통, 그리고 감성이 어우러진 커플여행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 이상적인 장소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치앙마이에서 특별한 여정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