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글로벌 팬들, 생일맞이 기부 및 헌혈행사…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이하여 전 세계 팬들이 훈훈한 기부와 봉사를 통해 특별한 의미를 전달했다.
진의 한국 팬 계정 지니팬트리(@jin_fantree)는 2022년 진의 군 입대 이후 일본 팬들 등과 꾸준히 기부를 해오던 연천 백학 초등학교에 귀여운 진 캐릭터 텀블러와 진의 'HAPPY'(해피) 앨범을 선물,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며 감동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이하여 전 세계 팬들이 훈훈한 기부와 봉사를 통해 특별한 의미를 전달했다.
진의 한국 팬 계정 지니팬트리(@jin_fantree)는 2022년 진의 군 입대 이후 일본 팬들 등과 꾸준히 기부를 해오던 연천 백학 초등학교에 귀여운 진 캐릭터 텀블러와 진의 ‘HAPPY’(해피) 앨범을 선물,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며 감동을 전했다.
또 다른 진의 팬 계정 Lunar Jin Projects(@LunarJinProject)과 인도네시아 팬들도 진의 생일을 맞이해 헌혈을 진행, 생명을 구하는 의미 있는 봉사로 빛을 발하고 있다.
진과 진 팬덤은 평소에도 전 세계 어린이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 유기견 등을 위해 기부하면서 끊임없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진의 생일을 기념하는 진심 어린 기부와 봉사는 긍적적 에너지를 사회적으로 확산하며 모범 팬덤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체포뷰…관람권 팔아라” 소유 한남동 집 재조명 이유가
- “尹대통령이 국회 문 부숴서라도 끄집어내래” 계엄군 녹취록 공개…메모엔 “지워라, 통화 기
- “원고 100명 모집”…이승환, 구미시장 상대로 억대 손배소 시작
- JK김동욱, 김흥국이어 尹 공개지지 “공수처는 누구?”
- “공권력 사망의 날” 탄식한 역사 유튜버…“대통령 경호실, 개인 사병이어선 안돼”
- “악플러 찌질이들 나한테 와”…홍석천, 여객기 참사 유가족 악플에 분노
- “넌 가서 난민 품어” 문가비 전 남친 신곡 가사에서 정우성 디스
- 윤도현, 간밤에 “살기 위한 몸부림”…희귀암 완치 후 무슨 일?
- 관저 뜬 김흥국 “‘계엄나비’라고 공격당해…尹 지키자”
- “못자국 5개 확인”…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 훼손한 KBS “복구 절차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