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람 맞아? 은둔 금쪽이, 군것질로 끼니 때우더니 25㎏ 증가(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1 금쪽이가 은둔한 지 단 몇 개월 만에 거대한 체구로 변했다.
1월 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극단적 공격성을 보이며 은둔에 들어간 중1 아들의 부모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밤낮이 바뀐 채 생활하는 금쪽이는 하루종일 침대에서 나오지 않다 새벽 2시가 돼서야 기상했다.
금쪽이는 소파에 누워 해뜰 때까지 휴대폰을 보다 오전 8시가 되자 다시 이불을 뒤집어쓰고 침대로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중1 금쪽이가 은둔한 지 단 몇 개월 만에 거대한 체구로 변했다.
1월 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극단적 공격성을 보이며 은둔에 들어간 중1 아들의 부모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밤낮이 바뀐 채 생활하는 금쪽이는 하루종일 침대에서 나오지 않다 새벽 2시가 돼서야 기상했다. 일어난 금쪽이는 휴대폰으로 웹소설을 읽었고 이날 처음으로 방 밖을 나와 과일, 과자 등 군것질로 첫 끼니를 때웠다. 움직이지 않고 군것질로 식사를 하다 보니 은둔 전보다 25kg이 증가했다고.
금쪽이는 소파에 누워 해뜰 때까지 휴대폰을 보다 오전 8시가 되자 다시 이불을 뒤집어쓰고 침대로 들어갔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조현 극과 극, 원조 책받침 여신이었는데‥못 알아볼 듯한 은퇴 후 근황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이하늬 ‘열혈사제2’ 팀과 새벽 2시 회식 인증 “미친 사람들아”
- 임영웅 “이 시국” 욕받이 됐다‥연예인은 민주주의도 예외? [이슈와치]
- 임영웅은 왜 굳이 국가 애도 기간에 풍악을 울리려 하나?[스타와치]
- 김승수 고백 거절한 양정아, 男웨이터에 지그시 눈빛‥로맨틱한 연말
- 5년 열애했던 채국희 오달수 ‘오징어게임2’서 재회, 결별 6년 만
- 박민영, 한파에도 만개한 미모‥글래머 드레스에 심쿵
- ‘9살 연상♥’ 손연재, 폭풍성장 아들과 첫 스키장…누나라고 해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