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 남친 지미 페이지, 정우성 디스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랩퍼 지미 페이지(모델 박성진)가 정우성을 저격한 것으로 보이는 앨범을 발표했다.
정우성은 2015년부터 9년간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했으며, 지난해 3월 모델 문가비와 사이에서 혼외자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랩퍼 지미 페이지(모델 박성진)가 정우성을 저격한 것으로 보이는 앨범을 발표했다.
지미 페이지가 지난달 31일 발매한 앨범 ‘옐로우 니키 라우다’(Yellow Niki Lauda)에는 “잔뜩 화난 채로 얼굴에 내 아기를 뿜어. 난 절대 자비 안 풀어. 넌 가서 난민을 품어”라는 가사를 넣었다.
이는 문가비의 옛 남친인 지미페이지가 정우성을 디스한 것으로 풀이된다. 정우성은 2015년부터 9년간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했으며, 지난해 3월 모델 문가비와 사이에서 혼외자를 안았다.
앞서 박성진은 문가비와 2014년부터 교제, 3년 만인 2017년 결별했다. 박성진은 2010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저스트뮤직에서 래퍼로도 활동했다. 지난해 계약 종료 후 더 나이스 뮤직 그룹을 세웠다.
문가비는 지난해 3월 정우성의 아들을 출산했다. 문가비가 지난해 11월 직접 인스타그램에 알렸다. 정우성은 “아버지로서 책임은 다하겠다”는 입장을 남겼다.
문가비는 지난달 28일 인스타그램에 “(정우성)과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난 이래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며 좋은 만남을 이어왔고 2023년 마지막 날까지도 만남은 이어졌다”며 “2024년 1월 어느 날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아이 아버지라는 사람과 단 한 차례도 대면한 적이 없고 저는 그 사람에게 임신을 이유로 결혼이나 그 밖의 어떤 것도 요구한 적이 없다”고 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못 박은 촬영팀…KBS “복구 절차 협의 중”[전문]
- “밭일하면 되잖아요” 무례한 MBC 제작진, 항의 폭주에 다시보기 중단
- “슬픔 강요 옳지 않아”JK김동욱, 추모 분위기 속 소신발언
- 정혜선, 드라마 촬영중 심근경색 “혈관 두 곳 막혀 시술받았다”(‘퍼펙트 라이프’)
- 축구 인생 ‘후반전’ 이재성 “은퇴는 내 손으로…무서웠던 홍명보 감독 이미지 달라져”[SS신
- 정우성, 소속사 새해 인사에서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는 함께했다
- ‘미성년 교제 의혹’ 영제이 “연인 잘 만나는 중”…복귀 예고
- 이병헌, ‘오겜2’ 속 셀프 따귀 언급 “3번 만에 OK, 이유는 멍 들까봐”
- 최불암, 녹음실에 깜짝 등장…“마음이 먹먹했고 감사했다”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공개는 2025년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