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영희 다음 마스코트는 철수... 시즌3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이 새로운 마스코트 철수와 함께 시즌3를 예고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년 공개"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황동혁 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 시점은 내년(2025년) 여름이나 가을이 될 것"이라고 언급한 적은 있지만 넷플릭스가 자세한 날짜를 공식적으로 밝힌 적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이 새로운 마스코트 철수와 함께 시즌3를 예고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년 공개”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시즌2 쿠키 영상에 등장했던 '철수' 로봇이 오징어 게임의 마스코트와 같은 '영희' 로봇과 짝을 이루고 있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 전 세계 공식 채널에 동시 게재됐다.
넷플릭스코리아는 이와 함께 설명란에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고 적어 댓글에서는 이 날짜가 시즌3 공개일이 아니냐는 질문이 쏟아지기도 했다. 구체적인 날짜가 적혀 있던 티저 영상은 삭제되고 동일한 콘텐츠가 다시 업로드됐다.
앞서 황동혁 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 시점은 내년(2025년) 여름이나 가을이 될 것”이라고 언급한 적은 있지만 넷플릭스가 자세한 날짜를 공식적으로 밝힌 적은 없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첫 주 기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넷플릭스가 자체 집계해 발표하는 넷플릭스 톱 10(투둠)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2024년 12월 넷째 주(23~29일) 기준 4억 8760만 시간의 누적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전 시즌 기록(첫 주 4억4873만 시청시간)을 뛰어넘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년기획]K테크 리빌딩, 공격적 R&D·투자가 핵심
- 8인 체제된 헌재, 尹 탄핵심판 두번째 재판...尹측 추가 서면 제출 안 해
- '국정 안정' 외친 여야…與 “李 재판 신속 진행” 野 “내란 수습”
- '오징어 게임' 영희 다음 마스코트는 철수... 시즌3 티저 공개
- [신년기획]글로벌 문화 패러다임 바꾸는 K콘텐츠, 슈퍼IP와 AI로 재도약
- '100세 장수' 美 지미 카터, 부고 쓴 기자들이 먼저 사망
- “북한군 오인 사격… 러군 3명 사망”
- “엔비디아, 지난해 AI 기업에 1.4조원 투자…잠재 고객 육성”
- 민주당, 권성동·나경원·윤상현 '내란선전 혐의' 고발… 유튜버 4명도 적시
- '케키우스 막시무스'… 머스크가 X 계정 이름 바꾸자 밈코인 '900%' 폭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