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옥순 "주량은 비밀, 도전할래요?"…플러팅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옥순이 시작부터 '플러팅'으로 남심을 훔쳤다.
옥순이 첫인상을 보고 광수를 택했다.
특히 광수가 "그건 제가 도전해 봐야 알 수 있는 거죠?"라고 하자, 옥순이 "도전할래요?"라며 플러팅을 시작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옥순이 이번에도 "그러면 다시 늘리면 되겠다, 오늘"이라며 플러팅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나는 솔로' 옥순이 시작부터 '플러팅'으로 남심을 훔쳤다.
1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24기 솔로 남녀들이 처음 만나 서로를 알아갔다.
옥순이 첫인상을 보고 광수를 택했다. 광수가 주량을 궁금해했다. "어느 정도 잘하시냐?"라는 질문에는 "비밀이요"라고 답했다.
특히 광수가 "그건 제가 도전해 봐야 알 수 있는 거죠?"라고 하자, 옥순이 "도전할래요?"라며 플러팅을 시작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MC 데프콘이 "송해나 씨 얼굴 좀 펴요~"라고 농을 던졌다.
광수가 자기 주량에 대해 "안 먹다 보니 줄어든 느낌"이라고 말했다. 옥순이 이번에도 "그러면 다시 늘리면 되겠다, 오늘"이라며 플러팅을 이어갔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살림남' 이희철 갑작스러운 사망…풍자 "믿기지 않아" 황망
- "나라 개판, 놀 생각만" vs "이왕이면 31일도"…27일 임시공휴일 '시끌'
- 尹 58년 친구 이철우 "文 사냥개 노릇한 그가 극우 수괴 될 줄은 몰랐다"
- 박지원 "관저 어슬렁 男, 딱 봐도 尹…내부 동요 차단, 계산된 행보"
- "유흥업소 女사장이 수면제 먹여 강제 성관계…알몸 촬영" 남성 고소장
- 며느리 불륜 의심하더니…"시부-남편 DNA 불일치, 시모가 상간녀"
- '치마 아래 카메라' 여교사 촬영…"고3 세명이 팀플, 그 중 SKY대 합격도"
- '이진욱 핑크가드' 예고?…박규영, 오겜3 스포 사진 올렸다 '빛삭'
- "2024년 마지막 공기 팝니다"…당근에 올라온 빵빵한 '봉지 김선달'
- 티아라 효민, 수영복 입고 드러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과시 [N샷]